이벤트

  • 리플리플
  • 배우와의 만남
  • 설문이벤트
  • 퀴즈이벤트
  • 이벤트 당첨자 발표
배우와의 만남
  제목 : [배우와의 만남] <아랑가> 공연 및 넘버에 대해 궁금한 내용을 댓글로 달아주세요! 트위터 공유 페이스북 공유
 
(171)
 
 
shsh2*** 님캐스팅에 김다혜씨가 있던데 배우에 대한 정보가 너무 없네요. 궁금합니다~ 좀 알려주세요!!
[2016.01.24]
lsjin*** 님왜, 어떤 동기에서 연유하여 판소리와 뮤지컬을 엮었는지 진심으로 궁금합니다. 물론 국악을 배우는 사람으로서 정말 반가운 소식이지만요:)
[2016.01.18]
leun1*** 님판소리는 판소리만의 매력이 있고, 뮤지컬 넘버는 뮤지컬 넘버만의 매력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판소리와 뮤지컬 넘버가 너무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는데 이 두 장르가 만나서 어떠한 창발적 특징을 보여줄지 너무 궁금합니다. 이렇게 다른 두 장르의 음악을 합쳐진 넘버에서 배우 분들께서 느끼셨던 넘버의 매력이 무엇인지 그리고 어떤 면에서 표현하는 것이 힘드셨는지 알고 싶습니다. 또한 설화를 바탕으로 한 이야기에 어떻게 무엇을 중점으로 살을 붙이셨을지 궁금합니다.
[2016.01.17]
dci06*** 님판소리와 뮤지컬의 공존은 이미 서편제 등에서 이루어진 적이 있는데 아랑가만의 차별점이 있는지, 또 스토리 자체는 굉장히 웅장하고 화려한 편인데 중극장이라는 크지 않은 공간에서 어떻게 그 스토리를 관객들에게 전달하실지 궁금하네요. :)
[2016.01.17]
ran*** 님<아랑가> CJ아지트 리딩에서 보고 너무 좋아서 계속 기대하다가 작년 8월 예그린어워드에서도 치열한 경쟁률을 뚫고 또 관람을 했어요. 도미설화는 본디 관탈민녀 설화라 개로왕은 흔히 악인으로 그려지지만 그런 그에게 아랑을 그리워할 수밖에 당위성을 부여하고 가져서는 안 되는 것을 가지려 함으로써 결국 파멸하고 마는 이야기. 역사에 지극히 좋아하고, 고전의 재해석이라면 사족을 못 쓰는 저한테는 올상반기 최고의 기대작입니다. 그 새로운 시작에 다시 한번 동참하고 싶습니다.
[2016.01.17]
gpwl5*** 님개인적으로 도창이 장면을 묘사하던 것도 기억에 남고, 도미와 아랑이 달과 별, 가락과 노랫말?이 되자며 대화하던 씬도 기억에 남는데요.. 배우분들은 연습하면서 어떤 장면이 가장 좋으셨는지 궁금합니다 :)
[2016.01.17]
leejule*** 님판소리와 뮤지컬의 만남이라니!! 동양적인 느낌이 물씬 풍기는 작품을 좋아하는 저에게 아랑가는 애정작이 될거같아요:) 배우들이 느끼기에 가장 관개들이 주목해줬으면 하는 넘버가 있는지 궁금하구요~ 예전에 도미설화를 읽었을때는 개로왕이 정말 나쁜사람이라고만 생각했는데.... 이 극에서는 개로왕을 어떤 느낌으로 그리고 싶은지 알고싶네요!! 유투브에 올라온 짧은 영상들을 보니 정말 본공연 빨리 접하고싶었는데, 이 기회에 미리 만나보고 싶어요~
[2016.01.17]
kyun*** 님판소리는 기존 뮤지컬 넘버와 많이 다를거 같은데 따로 준비하거나 배운 부분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동서양 음악의 조화가 매우 흥미롭고 기대가 됩니다. 아랑가 파이팅!!!
[2016.01.17]
Gotte*** 님도미설화를 바탕으로한 창작극이라는것과, 조금은 생소한 창극의 접목이라는것에 넘무 기대가됩니다. 판소리라는것이 '한'의 정서를 많이 담고 있다고 생각하는데 기존 뮤지컬 음악과는 어떤 조화를 이룰지 궁금합니다.
[2016.01.17]
nanjo*** 님개인적으로 한국적아기 사용한 공연들을 좋아하는데 아랑가는 어떻게 조합을 했을지 궁굼하네요
[2016.01.17]
kaget*** 님도미설화에서 가져온 이야기라고 하셨는데요, 설화상의 도미와 도미의 처는 평범한 백성이었습니다. 극 에서는 충신의 딸과 장군으로 신분이 변경되었는데. 개로왕과의 대립각을 좀 더 극적으로 표현하고자 하신건가요? 그리고 배우님들이 연습하면서 본인의 캐릭터의 감정표현에 가장 중점을 두고있는 넘버가 있다면 어떤 것인지 궁금합니다.
[2016.01.17]
nsy8*** 님서편제도 많이 좋아했던터라, 아랑가에서는 판소리와 뮤지컬넘버가 어떤식으로 어울리는지 궁금해요:)
[2016.01.17]
kmj7*** 님다양한 공연을 만나는 관객에게도 판소리와 뮤지컬의 접목이라는 부분은 큰 호감이기도 하고 어떨까하는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는게 사실입니다 배우님들에게도 어쩌면 모험이 될 수도 있는 작품 선택이셨을텐데 이 극을 통해 어떤 것들을 끌어내고 보여주고 싶으시고 또 그를 위해 어떤 노력을 하고 계시는지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2016.01.17]
sensukda*** 님국악에 대해서도 굉장히 관심이 많은데 이렇게 접목된 공연이라니 굉장히 흥미롭네요. 그 특유의 판소리를 일반 배우들이 소화할때에 어려움이 없을지도 궁금합니다. 리딩공연때부터 궁금했는데 못봐서 아쉬웠던.. 이번에 미리 들어보고 싶네요^^
[2016.01.17]
wntmg*** 님충무아트홀에서 좋은 창작극이 많이 올라와서 이번 아랑가도 굉장히 기대가 됩니다! '도미'설화를 바탕으로 '개로'왕이 관점으로 '아랑'가가 올라와서 세 인물의 갈등이 어떻게 풀어질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원래 도미설화는 그 시대에 중요한 가치였던 절개를 강조하는 교훈을 남긴다고 알고 있는데 아랑가의 스토리도 그런 점을 강조하는지 궁금해요~ 국악소리가를 캐스팅하신 만큼 넘버 역시 판소리와 뮤지컬 넘버가 절묘한 조화를 이룰거 같은데 미리 꼭 들어보고 싶습니다!!
[2016.01.17]
k175*** 님판소리와 뮤지컬이 결합한 공연이라는 것을 보고 어떤 느낌인지 궁금해서 영상을 찾아보았습니다. 기존의 장르와는 다른 신선함을 느껴볼 수 있었고 판소리 어우러져 한국음악 특유의 한이 담겨 더 애잔한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배우님들께 늘 해오던 장르와는 조금 다를 수도 있었을 것 같은데 공연 연습하시면서 특별히 어려운 점은 어떤 것이 있었는지 궁금합니다~
[2016.01.17]
bklove5*** 님낭독회 순식간에...가고파두 못 갔었는데~얼릉얼릉 보구 싶네요~~~~~
[2016.01.16]
kki0*** 님간만의 한국적 요소를 담은 창작 뮤지컬인데 한국적인 부분을 어떻게 구현하려 하셨는지가 궁금합니다!
[2016.01.16]
jhy2*** 님아랑가...정말 기다리고 기다렸던 작품입니다..!!!도미설화 이야기...하지만 이번 아랑가에서는 도미가 아닌 개로가 주인공인 것 같아서 더 궁금증을 자아냅니다..ㅎㅎㅎ왕이 사랑한 여인 그리고 셋의 운명...!!!정말정말 기대 많이 하고 있습니다..ㅎㅎㅎ기회가 된다면 정말 조금이라도 엿볼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아랑가..!!!!!!정말 보고 싶어요!!
[2016.01.16]
wjdtl*** 님창작뮤지컬이라 너무 기대하고있습니다. 작년에 창작뮤지컬 프랑켄슈타인을만족스럽게보아 아랑가에 대한 기대가 더욱 커졌네요. 더구나 우리소리인 판소리와접목된뮤지컬넘버라니 어떤모습일까 너무궁금합니다. 정식공연에올라가기에 앞서 먼저 아랑가를 만나볼수있다면 너무 영광일꺼같아요~ 저에게 행복한시간을 선물해주세요~ ^^
[2016.01.16]
lkm4*** 님판소리와 뮤지컬 넘버가 같이 있는데 이전의 다른 작품들과 연습 때 다른 점이 있었다면 어떤 점이 달랐나요? 뮤지컬 아랑가를 꼭 추천해 주고 싶은 사람이 있다면 어떤 분들이 보러오셨으면 하는지도 궁금해요.
[2016.01.16]
*** 님판소리와 뮤지컬이 창작됨으로써 어떻게 서로 조화롭게 어울리는지 너무 궁금하고 듣고싶습니다!!!그리고 기존 뮤지컬과 이뮤지컬은 판소리와 서로섞여 연기하는것 그리고 노래부를때랑 많이 신경을 써야했을텐데 어떤 부분에 더욱 중점을 두고 노래와 연기를 햇는지 너무 궁금합니다!! 그리고 판소리는 동양이미지로 많이 떠올릴 수 있는데 서양문화와 어우러진 판소리라니!!! 정말 동양과 서양 이둘이 서로 얼마나 좋은 음악을 이끌어가는지 빨리 듣고싶습니다ㅠㅠ
[2016.01.16]
fly8*** 님기존에 없던 창극을 접목한 뮤지컬이라서 배우님들이 어떻게 소화하실지 정말 궁금하고 기대되요!꼭 보고싶어요!
[2016.01.15]
*** 님cj리딩때 정말 보고싶었는데! 못보고 얘기로만 듣고들었어요! 아랑아랑~하는 넘버가 맴돌고, 한국의느낌이 물씬 느껴지는 곡들이라던데.. 곡을 만드실 때, 어떤 곡을 만들어야겠다! 였는지.. 아님 스토리를 보면서 느껴지는 감성으로 만드신건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많은 설화중에 왜 도미설화였느지도 궁금합니다!
[2016.01.15]
wowwo*** 님뮤지컬 넘버 곡을 작곡 작사했을 때 가장 염두에 둔 점은 무엇이고, 배우분들 각자 제일 마음에 드는 최애곡은 무슨 곡인가요?
[2016.01.15]
wowwo*** 님동서양의 조화라니 어떻게 뮤지컬넘버가 만들어질지 너무 궁금하네요! 배우들의 라이브를 무대위의 공연중에서가 아닌 연습실에서 미리 들을 수 있다니!!! 기대됩니다!!!
[2016.01.15]
*** 님동,서양의 음악의 조화에서 배우분들 각각 가장 신경쓰신 부분이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2016.01.15]
babyam*** 님동서양의 조화가 이루어진 뮤지컬이라니 보기전까지는 쉽게 상상이 가지 않습니다. 그만큼 더 기대되고 기다려지는 작품입니다. 판소리와 넘버가 같이 공존한다는만큼 연출님, 음악감독님, 그리고 배우님들 모두 기존 다른 공연들과 준비하는 과정에서부터 차이점이 있을텐데 알고싶습니다. 그리고 배우님들이 연기하시는 부분이나 넘버를 부르시는 부분에서의 차이점이나 차별화되는 점등도 궁금합니다.
[2016.01.15]
belic*** 님서양과 동양의 음악이 점목된 판소리 뮤지컬 아랑가는 어떤 느낌일지 무지 무지 궁금하고 기대가 되는 작품입니다. 도미 설화를 모티부로 해서 만들어졌고 어떻게 극을 이끌어 나갈지 기대가 됩니다.
[2016.01.15]
romanc*** 님서양과 동양음악의 절묘한 조화라니! 동양음악을 자주 접하지 못했던 터라 아랑가 공연소식을 듣자마자 예매했어요. 얼마나 기다리고 있는지 ㅠㅠ 아름다운 선율에 어우러지는 배우님들의 목소리가 너무 궁금하네요.
[2016.01.15]
tngus*** 님판소리와 뮤지컬의 조합이 되게 생소하게만 느껴지네요! 어떻게 두 음악이 조화가 되어서 극을 이끌어 갈지 또 판소리 연극과는 어떤 것들이 다를지 궁금해요! 무대 구성도 되게 기대가 되네요! 동양적인 면모가 얼마나 또 어떻게 구현되어 노래와 어울릴 수 있는지도 궁금하구요!
[2016.01.15]
yejo*** 님아랑가 넘버를 미리 들어볼 수 있다니요!! 진짜 이걸 제가 볼 수 있다면.. 여한이 없을 것 같아요ㅠㅠ 가장 기대하고 있는 개로의 넘버가 너무 궁금하네요. 판소리를 넘버에 어떻게 녹여냈을지도 기대가 되구요. 판소리에는 한이 빠질 수 없는데, 한을 뮤지컬 넘버로 어떻게 표현을 할 지도 굉장히 궁금하고 기대가 됩니다.
[2016.01.15]
kyung12*** 님이번 작품 아랑가에서 배우님들이 각자 가장 유의하고 연기하는 부분이 무엇인지 궁급합니다!!
[2016.01.15]
langgu1*** 님기존의 판소리 등의 한국적 멜로디를 기반으로 한 창작 뮤지컬들이 대거 창작되면서 하나의 장르로 자리를 잡았는데요, 아랑가만의 동양적 판소리와 서양적 장르인 뮤지컬의 화합이 기대되는 가운데, 그 조합을 위해 가장 신경을 쓴 부분은 무엇인가요? 또 배우들이 표현하는데에 있어서 기존의 뮤지컬 넘버들과는 달리 판소리만의 '한'을 담아내는데에는 어떤 노력들이 있었나요?
[2016.01.15]
gpwl6*** 님보통 작품들과 달리 도창의 존재가 특이한데요. 배우분들은 어떤 씬, 어떤 도창의 파트를 가장 인상깊게 보셨는지, 좋아하시는지 궁금합니다 !
[2016.01.14]
suh1*** 님윤형렬배우님은 판소리하나도 안했을 거 같은데 적응 잘하셨나요?
[2016.01.14]
qkdwl*** 님브로드웨이 뮤지컬의 넘버가 몇 십년 동안 꾸준히 사랑받아 오는 것처럼 코리안 뮤지컬 <서편제> 의 넘버가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작품이 됬으면 좋겠습니다~!!!♥♥
[2016.01.14]
soulsoci*** 님뮤지컬에 판소리를 접목하기 쉽지 않으셨을 것 같은데 어떤 음악이 나올지 궁금해요. 연주하는 일도, 노래하는 일도 다른 작품과는 조금 다른 방향으로 진행됐을 것 같은데 만들기/부르기 쉽지 않았던 넘버나 관객들이 꼭 주의깊게 들어줬으면 하는 넘버가 있나요?
[2016.01.14]
sood*** 님대형 라이센스 뮤지컬이 장악해버린 한국 뮤지컬 시장에 새로운 창작 뮤지컬 바람을 불게할 수 있는 작품이라는 기대가 큽니다! 과연 어떠한 매력적인 캐릭터들로 새롭게 재해석하신 스토리를 어떻게 이끌어나갈지 너무나도 기대가 됩니다. 캐스팅에도 정말 신경을 많이 쓰신 티가 나서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키네요! 우선 설화의 내용을 담고 있는 넘버들이 궁금하구요, 뮤지컬로 바꾸는 과정에서 어떠한 어려움을 겪으셨는지, 그리고 국내 창작뮤지컬 <서편제>와의 차이점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는지 궁금합니다!
[2016.01.14]
kimspac*** 님어렵지 않게 접할 수 있는 우리나라의 설화를 재해석한 뮤지컬이지만 오래된 설화인만큼 해석하고 캐릭터를 창조해내는데 어려움이 있으셨을 것 같아요. 설화 속 인물을 연기하는 데에 있어서 특별히 신경쓰신 부분이 있다면 무엇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2016.01.14]
ni*** 님우리나라 설화를 재해석한 창작 뮤지컬이라 무척 기대가 돼요. 설화를 재해석하고 캐릭터를 다시 구축하는 과정에서 어떤 것을 중점으로 삼으셨는지 궁금하고, 배우님들은 연기하실 때 설화의 캐릭터와 아랑가의 캐릭터 사이에 어떤 공통점과 차이점을 두셨는지도 궁금해요. 특히 도창은 극에서 어떤 역할을 하게 되는지, 단순한 해설인지 아니면 그 또한 극에 어떤 식으로든 개입하게 되는지 궁금합니다.
[2016.01.14]
sowha1*** 님우리나라의 전통 이야기를 다룬 뮤지컬 서편제 같은 공연들이 많이 올라왔었는데. 아랑가또한 판소리도 나온다고 들었어요. 다른 창작뮤지컬과 다르게 서양과 동양음악의 조화로운 음악이 나온다고 하던데 아랑가의 판소리에 대한 넘버가 어떤 식으로 다를지 정말 궁금합니다. 기존 공연들과 특화된 독특한 넘버였으면하는 기대감이 드네요~
[2016.01.14]
y5me*** 님배우들에게도 낯설게 느껴지는 넘버들이 많을 것 같은데 참여하신 배우분들은 어떤 생각으로 참여를 하게 됐는지. 또, 막상하고 보니 어떤 것이 복병이 되어 자신을 괴롭혔는지 궁금합니다.
[2016.01.14]
saeh*** 님도미설화에서 시작해서 아랑가라는 이름을 갖고 메인 포스터에는 개로왕이 서있는데 주인공이 바뀐 이유가 있을까요?
[2016.01.14]
yujin9*** 님판소리가 결합되어 일반적인 뮤지컬과는 달리 좀 더 동양적인 느낌을 많이 느낄 수 있을 것 같아, 기대됩니다. 좀 더 재미있게 공연을 관람하기 위해서 배우들이 전해주는 팁 같은 것들이 있으면 알려주세요.
[2016.01.14]
parson*** 님시대를 거스를 만큼 능동적인 여성 캐릭터로서 아랑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합니다. 응원하고 있어요!
[2016.01.14]
dlgus*** 님평소 도미와 개로 설화에 큰 관심이 있었는데 설화의 내용을 어떻게 극적으로 재해석했을지 궁금합니다. 아랑가 응원하겠습니다!
[2016.01.14]
oyj0*** 님중앙대의 아랑가를 먼저 접했는데, 바뀐 넘버가 있는지 바뀌었다면 어떤식으로 편곡을 했는지 궁금합니다
[2016.01.14]
julie0*** 님극 중에 판소리가 나오는게 신기한데 판소리의 비중이 얼마나 되고 다른 뮤지컬 넘버들과는 어떻게 조화시켰을지 궁금합니다
[2016.01.14]
ms9*** 님아랑가 홍보내용으로 내용은 대충알겠는데 넘버는 잘모르겠네요~ 그래서 모든게 궁굼하고 기대되요~^^ 특히 윤형렬 배우님 ~ 넘보고싶고 기대되네요~^^
[2016.01.14]
 1 | 2 | 3 | 4 | [total 1/4]
 
아랑가
장소: 충무아트센터 중극장 블랙
공연일: 2016.02.14 ~ 2016.04.10
 
 
플레이DB의 모든 공연DB는 다음, 네이트 등 포털사이트 공연정보로 연동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