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폐셜테마

[단독] 최초공개! 뮤지컬 <헤드윅> 공연용 타블로이드 컷

작성일2017.08.10 조회수6821
트위터 공유 페이스북 공유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스크랩 이전글 다음글 목록



플레이디비가 <헤드윅> 공연 개막을 1주일 여 앞두고 뮤지컬 <헤드윅>의 공연용 타블로이드 컷을 단독 입수했다. 이번에 공개되는 사진은 뮤지컬 <헤드윅>의 공연 영상에 사용되는 헤드윅과 토미의 타블로이드 컷으로, 극 중에서 헤드윅과 토미가 스쿨버스를 들이받는 교통사고를 낸 후 경찰서에 소환돼 찍은 '머그샷(mugshot)'이다. 타블로이드지 1면에 실린 이 사진 때문에 극 중에서 토미와 헤드윅의 갈등은 더욱 심화된다.

이번 시즌 헤드윅 역을 맡은 오만석, 유연석, 마이클리, 정문성, 조형균 다섯 배우는 저마다 각기 다른 개성을 살린 익살스러운 표정으로 카메라 앞에 섰다. 특히 토미와 헤드윅, 상반된 두 캐릭터를 동시에 표현해야 하기에 배우들은 더욱더 표정 연기에 신경을 쓰며 촬영에 임했다고. 플레이디비가 단독 입수한 다섯 색깔 헤드윅의 머그샷 사진을 지금부터 만나보자.

* 머그샷 : 이름, 생년월일, 체중 등이 적힌 판을 들고 키 측정자 옆에서 찍는 식별용 얼굴 사진. 구치소에서 수감자들의 사진기록 보관을 위해 찍어두는 초상사진을 일컫는 속어.

 



▲ 오만석
 
 



▲ 유연석
 
 



▲ 마이클리

 



▲ 정문성
 
 



▲ 조형균
 
 
# 새로운 버전의 헤드윅 무대 영상 최초 공개! 헤드윅 무대 영상 제작과정은?
▼영상보기▼

 

글 : 이우진 기자(매거진 플레이디비 wowo0@interpark.com)
사진/영상 제공: (주)쇼노트
포토그래퍼: 최성현
영상 제작 및 편집: 영상스튜디오 EXTERNAL

 

[ⓒ 플레이DB www.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공유 페이스북 공유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스크랩 이전글 다음글 목록

댓글쓰기

입력
플레이DB의 모든 공연DB는 네이버, 다음, 네이트, 구글 등 포털사이트 공연정보로 연동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