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폐셜테마

시원한 물 폭탄 쏟아지는 한여름 콘서트 3

작성일2019.07.08 조회수2453
트위터 공유 페이스북 공유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스크랩 이전글 다음글 목록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됐다. 한여름의 더위와 스트레스를 한 번에 날릴 수 있는 공연은 뭐가 있을까? 사방에서 쏟아지는 시원한 물 폭탄을 맞으며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콘서트, 그리고 도심 한가운데서 신나는 음악과 물놀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풀파티를 소개한다.
 

재즈, 힙합, EDM 라이브와 물놀이를 한 번에    
'겟올라잇 풀파티 인 반얀트리'
7.5~13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오아시스풀

화려한 공연과 바텐딩을 결합한 ‘겟올라잇’이 서울 반얀트리 더 페스타 루프톱 바에 상륙했다. 탁 트인 풀사이드에서 펼쳐지는 이번 공연에서는 재즈와 힙합, EDM 등 여러 장르의 음악을 라이브로 들으며 물놀이도 함께 즐길 수 있다. 힙합과 EDM을 오가는 겟파이브(GET FIVE) 팀과 색소폰, 바이올린, 비트박스를 통해 EDM을 리얼사운드로 만드는 리얼플레이어즈(REAL PLAYERS), 그리고 파티브라스(PRATY BRASS) 밴드가 여름 밤의 흥겨운 파티 분위기를 만들어줄 예정.


물총, 물대포…이색 물놀이와 함께 즐기는 여름축제        
'워터밤 2019'
7.13 부산아시아드 보조경기장
8.10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컬쳐파크
8.15 대전 한밭종합운동장
8.17 대구, 8.24 광주(장소 추후 공개)

해마다 매진을 기록했던 <워터밤>이 올해는 인천, 대전, 대구와 광주까지 무대를 넓혀 펼쳐진다. <워터밤>에서는 뮤지션들에게 물총을 발사하는 퍼포먼스를 비롯해 관객들이 팀을 나눠 물총 싸움을 하는 팀 배틀, 무대를 중심으로 물 대포가 물을 뿜는 워터밤 타임을 즐길 수 있고, 한 켠에는 해수욕장을 본떠 만든 비치 라운지와 수영장도 마련된다.
캐스팅도 화려하다. 부산에는 지코, 크러쉬, 제시, 수라 등이, 인천에는 더콰이엇, 빈지노, 그레이, 사이먼 도미닉 등이 출연하며, 대전에서는 다이나믹듀오, 우디고차일드, 사이먼 도미닉 등이, 대구에서는 사이먼 도미닉, 그레이, 우원재 등이, 광주에서는 라비, 식케이, 우디고차일드, PH-1 등이 출연해 화끈한 무대를 펼친다.


도심에서 즐기는 초대형 풀파티      
'하이-파이브 페스티벌(HI-5 Festival)'
7.19~8.17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오아시스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총 5주간 금, 토요일 펼쳐지는 <하이-파이브 페스티벌>은 인기 뮤지션들의 공연과 물놀이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풀파티다. 금요일에는 DJ 공연이, 토요일에는 DJ 공연과 대세 아티스트들의 라이브 공연이 펼쳐진다.
이번 풀파티 라인업에는 UV(유브이), 영비, Jvcki Wai(재키와이), Osshun Gum(오션검), 한요한, 제시, DPR LIVE, 팔로알토, 허클베리피, 레디, 지투, 조원우가 이름을 올렸다. 독특하고 유쾌한 음악적 색깔로 사랑받아온 UV를 비롯해 월드투어를 마치고 온 대세 래퍼 DPR LIVE, 걸크러시의 대표주자 제시 등이 풀파티에 최적화된 퍼포먼스로 에너지 넘치는 무대를 선사한다.


글: 박인아 기자(매거진 플레이디비 iapark@interpark.com)
사진: 플레이디비DB, GAMJA, ㈜볼룸유닛 제공

'겟올라잇 풀파티 인 반얀트리'예매하기
'워터밤 2019' 예매하기
'하이-파이브 페스티벌' 예매하기

 


[ⓒ 플레이DB www.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공유 페이스북 공유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스크랩 이전글 다음글 목록

댓글쓰기

입력
플레이DB의 모든 공연DB는 다음, 네이트 등 포털사이트 공연정보로 연동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