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뉴스

뮤지컬 <이블데드> 9년 만에 재공연…강동호, 박강현, 조권 등 출연

작성일2017.05.15 조회수4205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코믹 호러뮤지컬 <이블데드>가 9년 만에 관객들을 찾는다.

뮤지컬 <이블데드>는 샘 레이미 감독의 영화 <이블데드> 1,2편을 뮤지컬 무대로 옮긴 작품으로, 2003년 토론토에서 초연됐다. 특히 공포를 웃음으로 승화시킨 독특한 연출, 객석까지 피가 쏟아지게 하는 과감한 설정 등은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2008년 초연 당시 류정한, 조정석, 정상훈 등 뮤지컬 스타들이 대거 참여했던 뮤지컬 <이블데드>의 2017년 공연에는 대학로 스타들이 대거 참여한다.

성실한 종업원이자 온화한 매너를 가진 주인공 애쉬 역은 배우 김대현, 강동호, 박강현이 캐스팅되었다. 애쉬의 가장 친한 친구이자 유난히 여자를 밝히는 스캇 역은 조권과 우찬이 번갈아 연기한다.

또 신의정과 김려원은 1인 2역을 맡아 야망있는 고고학자 애니, 백치미 여인 셀리 등 상반되는 2명의 캐릭터를 동시에 소화할 예정이다. 애쉬의 여자친구 린다 역은 정가희와 서예림이 더블캐스팅 됐다.

이 외에도 허순미, 송나영, 이훈진, 전재현, 안영수, 류경환, 김은총, 권혁선 등 다양한 매력을 가진 배우들이 무대를 꾸민다.

2008년 초연에서 함께 호흡을 맞췄던 임철형 연출과 서병구 안무가가 다시 한 번 작품을 위해 뭉쳤고, <헤드윅>의 음악을 맡았던 이준 감독이 새롭게 합류했다.

뮤지컬 <이블데드>는 오는 6월 24일부터 대학로 유니플렉스 1관에서 공연되며, 오는 5월 23일 오후 2시 인터파크에서 1차 티켓 오픈된다.
 



글 : 이우진 기자(매거진 플레이디비 wowo0@interpark.com)
사진 : 랑 제공
 

[ⓒ 플레이DB www.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댓글쓰기

입력

댓글 목록

전체댓글 수 1
  • som** 2017.05.22 이블데드..진짜 9년만이네요. 완전 재밌었는데... 기대됩니다. 이번엔 피를 얼마나 뿌려줄지?ㅎㅎㅎㅎ
처음 페이지 이전 페이지1 다음 페이지 마지막 페이지
플레이DB의 모든 공연DB는 네이버, 다음, 네이트, 구글 등 포털사이트 공연정보로 연동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