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뉴스

‘너의 이름은.’ 신카이마코토 데뷔 15주년 기념 전시, 오는 7월 열려

작성일2018.05.17 조회수1888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애니메이션 '너의 이름은.'의 감독 신카이마코토의 작품세계를 만날 수 있는 '신카이마코토展'이 오는 7월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에서 열린다.

신카이마코토 데뷔 15주년을 기념해 열리는 이번 월드 투어 전시에선 데뷔작 '별의 목소리'부터 '초속5센티미터', '너의 이름은.' 등 그의 모든 작품들과 관련된 콘텐츠들을 만날 수 있다.

각 작품들의 애니메이션 콘티, 작화, 배경 아트웍뿐만 아니라 '너의 이름은.',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등의 작화감독 안도 마사시, 캐릭터 디자이너 타나카 마사요시의 원화들도 함께 전시된다. 특히 이번 한국 전시에선 다른 나라에서 볼 수 없었던 180도 와이드 스크린, 프로젝션 맵핑을 활용한 구성들이 추가되어 보는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신카이마코토展'은 오는 7월 13일부터 9월 26일까지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에서 전시되며, 오늘(17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글 : 이우진 기자(매거진 플레이디비 wowo0@interpark.com)
사진 : 웨이즈비 제공
 

[ⓒ 플레이DB www.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댓글쓰기

입력
플레이DB의 모든 공연DB는 다음, 네이트 등 포털사이트 공연정보로 연동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