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뉴스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배우와의 만남 관객 모집…민우혁·박민성·이지혜 등 출연

작성일2018.05.30 조회수3852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다음 달 개막을 앞둔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팀이 오는 6월 7일, 배우와의 만남 행사를 통해 이번 시즌 준비 과정 에피소드 등을 팬들에게 최초로 공개한다.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은 메리 셸리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신이 되려 했던 인간과 인간을 동경했던 피조물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특히 초연 당시 제8회 더 뮤지컬 어워즈 '올해의 뮤지컬' 상을 수상하는 등 한국 창작뮤지컬의 저력을 과시한 바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프랑켄슈타인'에 새롭게 합류한 빅터 역의 민우혁, 앙리/괴물 역의 박민성, 줄리아/까뜨린느 역의 이지혜, 세 배우가 각 캐릭터 별 대표로 참여해 작품에 대한 관객들의 궁금증을 해소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공연전문웹진 플레이디비 홈페이지(https://goo.gl/MkPgMq)에서 6월 3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명단은 오는 6월 4일 해당 사이트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글 : 이우진 기자(매거진 플레이디비 wowo0@interpark.com)
사진 : 뉴컨텐츠컴퍼니 제공
 


[ⓒ 플레이DB www.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댓글쓰기

입력
플레이DB의 모든 공연DB는 다음, 네이트 등 포털사이트 공연정보로 연동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