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뉴스

완성도 높은 무대 예고하는, 뮤지컬 ‘인터뷰’ 이건명·김수용·김재범·김경수·정동화 등 캐스팅 발표

작성일2018.06.05 조회수1301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1년 만에 돌아오는 뮤지컬 '인터뷰'가 원년 멤버와 함께 새롭게 합류하는 배우들의 캐스팅을 공개했다.

뮤지컬 '인터뷰'는 살아남기 위해 살인을 저지른 한 소년이 또 다른 비밀을 품은 채 한 남자와 인터뷰를 하며 거짓과 진실을 풀어가는 미스터리 심리 스릴러이다. 2016년 트라이아웃과 4개월 뒤 초연을 시작으로 교토, 도쿄, 뉴욕 공연 등 해외 주요 도시에 진출했다.

작품의 이야기를 이끌어가는 주된 역, 베스트셀러 추리소설 작가 유진 킴 역에는 초연부터 함께한 이건명과 트라이아웃과 초연에서 싱클레어 역으로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인 '에드거 앨런 포' 김수용, 연극 '돌아온다' 최영준이 캐스팅됐다.

흩어진 기억의 퍼즐을 맞춰 나가는 인물, 작가 지망생 싱클레어 고든 역은 재연 공연부터 함께한 '스모크' 김재범, '라흐마니노프' 김경수와 이번에 새롭게 '존도우'의 정동화가 합류했다. 또한 초연부터 함께한 '배니싱' 이용규도 김재범, 김경수, 정동화와 더불어 싱클레어 고든 역으로 출연한다.

의문의 사고로 죽은 18세 소녀 조안 시니어 역에 연극 '밑바닥에서' 김주연과 뮤지컬 오디션 프로그램 '캐스팅 콜'에서 준우승으로 차치한 신인 김수연이 출연한다. 초연부터 배우들과 함께 무대에 올랐던 피아니스트 강수영도 이번 무대에 함께 한다.

추정화 작·연출과 허수현 작곡·음악감독이 함께 만든 뮤지컬 '인터뷰'는 오는 6월 7일 인터파크 티켓에서 1차 티켓이 오픈될 예정이다. 공연은 7월 10일부터 9월 30일까지 드림아트센터 1관 에스비타운에서 펼쳐진다.

글: 강진이 기자(매거진 플레이디비 jini21@interpark.com)
사진: 로네뜨 제공
 

[ⓒ 플레이DB www.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댓글쓰기

입력
플레이DB의 모든 공연DB는 다음, 네이트 등 포털사이트 공연정보로 연동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