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뉴스

뮤지컬 ‘마리아 마리아’ 낭독공연 캐스팅 공개…소냐, 안유진, 허규

작성일2018.06.28 조회수1067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HJ컬쳐의 낭독뮤지컬 시리즈 1탄 '마리아 마리아'의 캐스팅이 공개됐다.

이번 공연에선 8대 마리아 소냐와 함께 '올슉업', '애드거 앨런 포'의 안유진이 새롭게 마리아로 합류했고, 폭발적인 고음을 자랑하는 허규가 예수 역으로 다시 한 번 출연한다.

HJ컬쳐의 낭독뮤지컬 시리즈는 '기억, 그리고 그리움을 노래하다'를 컨셉으로 공연 속 숨겨진 이야기와 새로운 넘버를 선보이는 공연이다. 이번 공연에선 기존에 공연되었던 뮤지컬 '마리아 마리아', '파리넬리', '살리에르'와 함께 소설 '어린왕자'를 원작으로 한 신작을 선보일 예정이다.

첫 번째 시리즈로 선보이는 '마리아 마리아'는 제10회 한국뮤지컬대상에서 4관왕을 차지한 창작뮤지컬로, 성경 속 예수와 마리아의 관계를 마리아의 관점으로 풀어냈다. 특히 마리아의 굴곡 있는 일생을 아름다운 음악에 담아 관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피아노 반주에 맞춰 두 명의 배우가 두 명의 코러스와 함께 온전히 무대를 이끌어 가야 하는 이번 낭독공연은 관객들에게 작품의 또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HJ 낭독뮤지컬 시리즈는 충무아트센터 중극장 블랙에서 공연되며, 오는 7월 28일부터 8월 5일까지 펼쳐지는 '마리아 마리아'를 시작으로 8월 11일~19일 '파리넬리', 8월 25일~9월 2일 '살리에르', 9월 8일~16일 '어린왕자'를 각각 선보일 예정이다.


글 : 이우진 기자(매거진 플레이디비 wowo0@interpark.com)
사진 : HJ컬쳐 제공

[ⓒ 플레이DB www.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댓글쓰기

입력
플레이DB의 모든 공연DB는 다음, 네이트 등 포털사이트 공연정보로 연동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