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뉴스

YB와 국카스텐이 만난다, 합동공연 ‘몽타주’ 개최

작성일2018.07.03 조회수1022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국내를 대표하는 록밴드 YB와 국카스텐이 합동 콘서트를 개최한다.
 
YB와 국카스텐은 오는 9월 1일부터 이틀간 고려대 화정체육관에서 합동 공연 ‘몽타주(MONTAGE) YB+국카스텐 콘서트’를 열고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의 제목 ‘몽타주’는 각기 다른 음악적 색깔을 지닌 두 밴드 YB와 국카스텐이 만나 만들어낼 강렬한 음악적 시너지를 예고하고 있다. 두 팀은 이미 지난 2일 SNS에 공연 정보를 귀띔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기도 했다. 록페스티벌 헤드라이너급의 두 팀이 합동 공연을 펼친다는 소식에 많은 음악 팬들과 관계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공연 관계자는 “이번 공연에서 YB와 국카스텐은 각 밴드의 개성을 느낄 수 있는 팀별 무대는 물론, 특별한 합동 무대를 선보인다”고 전하며 “두 팀 모두 구성 및 연출에 적극 참여해 완성도 높은 공연을 펼치기 위해 준비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고 덧붙였다.
 
‘몽타주-YB+국카스텐 콘서트’ 티켓은 오는 9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에서 예매할 수 있다.
 
글: 박인아 기자(매거진 플레이디비 iapark@interpark.com)
사진: 인터파크 엔터테인먼트 제공
 

[ⓒ 플레이DB www.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댓글쓰기

입력
플레이DB의 모든 공연DB는 다음, 네이트 등 포털사이트 공연정보로 연동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