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뉴스

닐 세다카의 히트 팝, 뮤지컬 ‘오!캐롤’ 캐스팅 공개…정상윤·박영수·정원영·서경수 등

작성일2018.07.04 조회수1848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뮤지컬 '오!캐롤' 이 1년 6개월 만에 돌아온다.

이 작품은 팝의 거장 닐 세다카의 히트 팝을 배경으로 리조트에서 펼쳐지는 러브스토리를 그린다. ‘Oh Carol’, ‘You Mean Everything to Me’, ‘One Way Ticket’, ‘Stupid Cupid’ 등 중·장년층을 추억에 젖게 하는 닐 세다카의 히트팝, 젊은 층이 한 번쯤 들어 봤을 만한 익숙한 멜로디로 흥겨운 무대를 선사하는 작품이다.

지난 2016년 한국 초연한 '오!캐롤'은 이듬해 2월에 앙코르 공연이 오르며 관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2017년 제6회 예그린뮤지컬어워드에서 ‘베스트 외국뮤지컬상’을 수상했다.

파라다이스 리조트 쇼의 유머러스한 MC이면서 한 여자만 바라보는 순애보를 간직한 허비 역에는 묵직한 존재감을 자랑하는 베테랑 뮤지컬 배우들인 서범석, 성기윤, 윤영석이 캐스팅됐다. 젊은 시절 화려한 스타 가수였다가 파라다이스 리조트의 사장으로, 허비의 진심 어린 사랑에 고민하는 에스더 역에는 1세대 뮤지컬 스타 박해미, 김선경, 이혜경이 출연한다.

노래 실력, 외모, 언변 등 어느 하나 빠지는 것 없는 리조트의 가수이자, 매력적인 바람둥이 델 역에는 대극장과 소극장을 오가며 활동하는 정상윤, 박영수, 정원영, 서경수가 참여한다. 작사와 작곡에 뛰어난 재능을 보이는 작곡가 꿈나무이자 난생처음 사랑의 감정을 느끼게 되는 게이브 역에는 박한근, 김태오, 조환지가 출연해 각각 다른 매력을 그려낸다.

명랑 쾌활하고 당찬 성격의 가수 지망생인 로이스 역에는 최우리, 스테파니, 허혜진이 캐스팅됐으며, 똑똑한 수재이지만 사랑에는 서툴러, 결혼식날 신랑에게 바람을 맞고 좌절한 마지 역에는 최지이, 아미, 이하린이 출연해 극에 풍성함을 더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탄탄한 실력을 지닌 배우들이 조연을 맡아 무대의 중심을 잡아준다. 사랑에 확신을 갖지 못하고 마지를 떠난 첫사랑 레오나드 역에 김준우와 오희중이, 부유한 미망인으로 델을 사랑하는 스텔라 역에는 주아와 채시현이, 에스더를 오랫동안 지켜봐 온 친구 수잔 역에는 장서현이 출연한다.

이번 공연에는 한진섭 연출을 비롯해 김성수 음악감독, 서병구 안무감독, 서숙진 무대디자이너, 조문수 의상디자이너, 김유선 분장디자이너 등 초연부터 의기투합했던 제작진들이 다시 한번 뭉친다.

'오!캐롤'은 8월 16일부터 10월 21일까지 디큐브아트센터에서 오른 후, 12월 22일부터 이듬해 1월 20일까지 예술의 전당 CJ토월극장에서 앙코르 공연을 이어간다. 오는 9일 오후 2시에 인터파크티켓 단독으로 4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스페셜 위크 티켓 오픈 예정이며, 8월 16일부터 8월 24일 공연까지 예매할 수 있다.

글: 강진이 기자(매거진 플레이디비 jini21@interpark.com)
사진: 쇼미디어그룹 제공

[ⓒ 플레이DB www.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댓글쓰기

입력
플레이DB의 모든 공연DB는 다음, 네이트 등 포털사이트 공연정보로 연동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