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뉴스

인터파크티켓, 모든 공연 할인을 한 눈에! '프로모션&쿠폰존' 오픈

작성일2018.09.17 조회수2541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인터파크티켓이 현재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공연, 전시, 레져 상품을 한 눈에 확인하고 할인 된 가격에 예매할 수 있는 편리한 서비스를 오픈했다.
 
먼저 '프로모션&쿠폰존'(http://ticket.interpark.com/Contents/Promotion/CouponZone)은 사이트에서 서로 다른 위치에 산발적으로 노출되던 프로모션과 SMS, 카카오 플친메시지, 이메일 등 다양한 발급 채널을 통해서 받을 수 있었던 쿠폰들을 한 눈에 확인하고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코너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PC와 모바일앱/웹에서 고정 영역인 '프로모션&쿠폰존'만 들어오면 진행 중인 모든 프로모션과 할인 쿠폰을 쉽게 확인할 수 있게 됐다.
 
'프로모션&쿠폰존'은 불특정 시간에 돌발 노출되는 파격 할인 게릴라 쿠폰, 할인율이 높은 주요 공연을 모은 핫딜 쿠폰, 대학로 공연 전용 쿠폰 모음 대학로 스페셜 쿠폰, 2매 구매 시 쓸 수 있는 1+1 쿠폰, 혼공족을 위한 혼공 쿠폰, 새벽 1시~3시에만 다운로드 가능한 야간 산책 쿠폰 등 관객의 취향에 맞춘 다양한 쿠폰 종류가 마련되어 있다. 
 
전시, 레져 티켓 전용 할인 코너, 쇽딜(Shock Deal)은 국내 전 판매 채널을 통틀어 최저가로 가격을 맞췄으며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부터 목요일 자정까지 이틀간만 판매된다. 매주 가장 핫한 상품 1개씩을 엄선 해 한정 수량으로 모바일을 통해서만 판매하는 코너다.
 



한편 대체연휴를 포함해 5일간의 황금연휴가 이어지는 올 해 추석을 맞아 오는 22일부터 30일까지 공연, 전시, 레져 상품이 최대 72%까지 할인되는 한가위 대박할인 대잔치 ‘ㅎㄷㄷ 기획전'(http://bitly.kr/Y24v)도 진행될 예정이다.

기획전 기간 동안 인기 뮤지컬 ‘웃는 남자’는 10%, ‘매디슨 카운티의 다리’ 최대 30%, ‘마틸다’ 20%, ‘오 캐롤’ 50% 등의 할인된 가격에 예매 가능하다. ‘ㅎㄷㄷ 기획전’과 더불어 기발한 ‘ㅎㄷㄷ 초성 3행시 짓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화제의 뮤지컬 '마틸다'  VIP석 초대권을 추첨을 통해 5쌍에게 제공한다. 참여방법은 9월 26일까지 인터파크티켓 페이스북과 트위터에서 이벤트 안내 글에 댓글로 제출하면 된다.

또한 긴 추석을 더욱 풍성하게 보낼 수 있도록 가족끼리 즐기기 좋은 인터파크 VR체험관은 40% 할인, 남이섬 짚라인 등 패키지 최대 60%, 제주신화월드 이용권도 최대 31%까지 할인된다. 기획전에서는 한남동의 핫플레이스 블루스퀘어에서 하루를 알차게 보낼 수 있는 추천 일정과 함께 TOPING 멤버십을 통한 할인 및 혜택 안내도 소개하고 있다.
 
글: 강진이 기자(매거진 플레이디비 jini21@interpark.com)
사진: 인터파크티켓 제공
 

[ⓒ 플레이DB www.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댓글쓰기

입력
플레이DB의 모든 공연DB는 다음, 네이트 등 포털사이트 공연정보로 연동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