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뉴스

에피톤 프로젝트 '첫사랑' 어쿠스틱 버전 공개 및 쇼룸 오픈!

작성일2018.10.12 조회수454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뮤지션이자 프로듀서, 작곡가로 활약하는 에피톤 프로젝트가 기타리스트 정성하와 콜라보 영상을 공개했다.
 
에피톤 프로젝트는 지난 11일 오후 공식 소셜 채널을 통해 최근 발매한 정규 4집 앨범 '마음속의 단어들'의 타이틀곡 ‘첫사랑’을 기타리스트 정성하와 콜라보레이션한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정성하가 어쿠스틱 기타로 새롭게 편곡한 ‘첫사랑’에 맞춰 에피톤 프로젝트가 멜로디언과 노래를 부르고 있다.

원곡과는 또 다른 느낌의 어쿠스틱 소편성의 ‘첫사랑’은 잔잔한 기타 선율에 에피톤 프로젝트의 보컬이 조화를 이룬다. 
 .
깜짝 콜라보 영상을 공개한 에피톤 프로젝트는 오랜 시간 기다려준 팬들을 위해 앨범을 다방면으로 즐길 수 있는 쇼룸도 진행한다. 오는 13일부터 27일까지 서울 마포구 합정동 MCC(마음 커뮤니케이션 센터)에서 에피톤 프로젝트가 앨범 작업 기간에 떠난 여행 중에 직접 촬영한 사진과 앨범을 기록한 노트와 편지지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에피톤 프로젝트는 12월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서울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에서 앨범 발매를 기념해 음반과 동명의 콘서트를 개최하고 팬들을 만난다.

앨범 발매 기념 콘서트 '마음속의 단어들'은 오는 16일 정오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글: 강진이 기자(플레이디비 jini21@interpark.com)
사진: 인터파크 엔터테인먼트 제공
 

[ⓒ 플레이DB www.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댓글쓰기

입력
플레이DB의 모든 공연DB는 다음, 네이트 등 포털사이트 공연정보로 연동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