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뉴스

이지훈·손준호·민우혁·전동석 프로젝트 그룹으로 뭉친다! '판타스틱 뮤지컬 콘서트 2019' 개최

작성일2018.11.13 조회수1422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뮤지컬 배우 이지훈, 손준호, 민우혁, 전동석이 프로젝트 그룹으로 내년 1월 다시 일본 무대에 오른다.

지난 9월 일본 팬과 현지 관계자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서 도쿄에서 개최된 ‘판타스틱 뮤지컬 콘서트 2018’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이지훈, 손준호, 민우혁, 전동석은 2019년 새해를 맞아 ‘판타스틱 뮤지컬 콘서트 2019’로 일본 팬들을 다시 찾는다. 이번 공연은 뮤지컬 넘버와 이들이 출연했던 뮤지컬 작품의 에피소드는 물론, 팬들과의 소중한 인연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노래할 예정이다. 

한국과 일본 양국에서 활동하고 있는 이지훈, 손준호, 민우혁, 전동석은 뮤지컬 ‘모차르트!’, ‘팬텀’, ‘엘리자벳’, ‘프랑켄슈타인’ 등의 작품에 함께 출연한 후, 뮤지컬과 음악을 통해 가까워지며 자연스레 함께 무대에 설 수 있는 기회를 논의해 왔던 것으로 알려졌다. 제작사 ㈜신스웨이브 측은 “이지훈, 손준호, 민우혁, 전동석의 공식적인 프로젝트 그룹명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지만, 다양한 음악적 시도와 활동으로 네 배우의 색깔에 맞는 이름을 찾아갈 예정이다.”라며, “’판타스틱 뮤지컬 콘서트 2019’를 시작으로 한국을 넘어 전 아시아의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대한민국 대표 한류 뮤지컬 스타로의 모습이 기대된다"고 향후 계획을 전했다.

이지훈, 손준호, 민우혁, 전동석의 ‘판타스틱 뮤지컬 콘서트 2019’는 내년 1월 17일 도쿄 오페라시티 콘서트홀에서 개최된다. 티켓은 11월 13일 오후 6시부터 구매 가능하며, 한국에서도 신스웨이브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글: 강진이 기자(매거진 플레이디비 jini21@interpark.com)
사진: 쇼온컴퍼니 제공
 

[ⓒ 플레이DB www.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댓글쓰기

입력
플레이DB의 모든 공연DB는 다음, 네이트 등 포털사이트 공연정보로 연동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