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뉴스

밴드 O.O.O 정규 1집 발매와 함께 12월 15일 단독 콘서트 개최. 오늘(15일) 티켓 오픈

작성일2018.11.15 조회수458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밴드 O.O.O가 오는 12월 초 정규 1집을 발매하고 오는 12월 15일 단독 콘서트도 개최할 예정이다. 콘서트 티켓은 오늘(15일) 오후 5시 인터파크 티켓에서 오픈된다.
 
밴드 O.O.O는 지난 2016년 발매한 첫 EP ‘홈’부터 이후 발표한 ‘클로젯’, ‘가든’까지 세 장의 앨범을통해 어느 우울한 개인의 삶이 향하는 행선지에 대한 이야기를 담아왔다. 12월 초 발매되는 정규 1집 ‘플레이그라운드(PLAYGROUND)’ 또한 그 연장선에 있다. 전 앨범 ‘가든’이 집과 외부의 경계인 정원에 머무른 자아를 보여줬다면 이번에는 외부의 놀이 공간인 ‘플레이그라운드’까지 한 발짝  나아간, 좀 더 성장한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뜻이다.
 
앨범 발매를 기념해 열리는 단독 콘서트 ‘플레이 라운드(PLAY-ROUND)’는 앨범명 ‘PLAYGROUND’에서 G만 탈락시켜 이름 지어졌다. 소속사 인터파크 엔터테인먼트는 “ROUND는 동그라미인 O를 의미하기도 하고, 옳고 그름을 뜻하는 OX의 O로 해석될 수 있다. 이는 O.O.O가 연주할 새로운 음악에 대한 복합적인 메시지를 예고한다.”며 이름에 얽힌 의미를 설명했다.
 
O.O.O는 가성현(보컬), 장용호(기타), 이지상(베이스), 유진상(드럼)으로 이뤄진 남성 4인조 밴드로 2014년 싱글 ‘비가 오는 날에’로 데뷔했다. 존재와 관계 등 철학적인 주제를 고찰하는 가사와 직관적인 멜로디, 독창적인 사운드로 밴드씬에서 주목받고 있다.  
 
밴드 O.O.O의 단독 콘서트 ‘플레이 라운드’는 오늘(15)일 오후 5시 인터파크 티켓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글 : 김대열 기자 (kmdae@interpark.com)
사진 : 인터파크 엔터테인먼트 제공

[ⓒ 플레이DB www.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댓글쓰기

입력
플레이DB의 모든 공연DB는 다음, 네이트 등 포털사이트 공연정보로 연동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