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뉴스

‘김제동 토크콘서트 노브레이크’ 시즌 9로 돌아오다!

작성일2019.01.14 조회수2377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김제동이 오는 2월 토크콘서트 ‘노브레이크’의 아홉 번째 시즌으로 관객들을 만난다.
 
‘말’ 하나로 전국을 들었다 놨다 하는 토크 공연의 일인자 김제동은 2009년 ‘김제동 토크콘서트 노브레이크’를 시작한 이래 여덟 번의 시즌 동안 309회 공연으로 누적관객 32만 1천 2백 명과 만났다.

'김제동 토크콘서트 노브레이크'는 시간가는 줄 모르고 빠져들게 되는 김제동의 이야기와 관객들과 나누는 이야기, 함께 부르는 노래로 매 시즌 높은 객석 점유율로 매진 사례를 기록하며, 국내에 토크콘서트 전성기를 몰고 왔다. 

최근 김제동은 MBC FM4U ‘굿모닝FM 김제동입니다’의 DJ로 매일 아침 청취자들과 소통하고,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KBS 1TV ‘오늘밤 김제동’ 의 MC로 시청자들을 만나고 있다. 그는 이번 시즌9 공연을 앞두고 “오직 꽃피는 봄을, 오롯이 살아낸 당신만을 찬양하는 공연”이라는 소감과 함께 설레는 마음을 전했다.

‘김제동 토크콘서트 노브레이크’ 시즌9 서울 공연은 2월 22일부터 3월 3일까지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에서 공연되며, 오는 16일 2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할 수 있다.

글: 강진이 기자(매거진 플레이디비 jini21@interpark.com)
사진: 아침별 제공 
 

[ⓒ 플레이DB www.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댓글쓰기

입력
플레이DB의 모든 공연DB는 다음, 네이트 등 포털사이트 공연정보로 연동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