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뉴스

최재림, 첫 단독 콘서트 ‘The VOICE : 최재림을 듣다’ 개최…오는 25일 티켓오픈

작성일2019.01.21 조회수1300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뮤지컬 배우 최재림의 첫 단독 콘서트 ‘The VOICE : 최재림을 듣다’가 열린다.
 
뮤지컬 배우 최재림은 2009년 ‘렌트’로 데뷔하여, ‘에드거 앨런 포우’에서 비운의 천재 '포우',  ‘노트르담 드 파리’의 음유시인 ‘그랭구와르’,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에서 ‘유다’와 ‘지저스’ 역할을 동시에 소화하는 등 다양한 스펙트럼의 연기와 가창력을 선보였다. 그는 최근 2019년 ‘제3회 한국뮤지컬어워즈’에서는 ‘마틸다’의 미스 트런치불 역으로 남우주연상을 수상하며, 실력을 인정받았다.
 
이번 공연에서 최재림은 지금까지 출연한 뮤지컬 작품의 대표곡을 포함하여 팝페라, 재즈 그리고 그의 음악적 뿌리인 클래식 오페라 넘버와 가곡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최재림을 듣다'라는 콘서트의 부제답게 뮤지컬 음악감독이자 연출가인 박칼린 감독이 직접 연출하고, 각 장르의 매력이 돋보이도록 김성수 음악감독이 편곡을 맡았다. 또한 20년 넘게 한국 뮤지컬 역사와 함께 한 베테랑 드러머 김광학을 비롯한 6인조 라이브 밴드가 참여해 완성도 높은 연주를 들려줄 예정이다.
 
최재림의 첫 단독콘서트 'The VOICE : 최재림을 듣다'는 3월 9일부터 10일까지 양일간 백암아트홀에서 공연하며, 예매는 오는 25일부터 인터파크 티켓에서 할 수 있다.

글: 강진이 기자(매거진 플레이디비 jini21@interpark.com)
사진: 할리퀸크리에이션즈㈜ 제공
 

[ⓒ 플레이DB www.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댓글쓰기

입력
플레이DB의 모든 공연DB는 다음, 네이트 등 포털사이트 공연정보로 연동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