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뉴스

‘LEE GIKWANG LIVE 2019 콘서트’ 앞둔 이기광…오늘(18일) 오후 6시 신곡 발매

작성일2019.03.18 조회수1180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오는 4월 18일 의경으로 입대를 앞둔 가수 이기광이 오늘(18일) 신곡 ‘D.C.Y.E’를 발매한다.
 
이기광의 디지털 싱글 앨범 [I]와 타이틀곡 ‘D.C.Y.E’는 오늘(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번 디지털 싱글 앨범 [I]는 노래로 하는 이야기를 담아낸 것으로 기존에 보여주었던 모습과는 또 다른 이기광의 모습을 예고하고 있다.
 



이기광은 18일 자정 소속사 어라운드어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타이틀 곡 ‘D.C.Y.E(Don’t Close Your Eyes’)’ 마지막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타이틀 곡 ‘D.C.Y.E’ 뮤직비디오 영상 속 이기광은 깊고 짙은 바다를 연상시키는 R&B 힙합 사운드에 섹시한 그루브와 군무, 나른한 저음을 선보인다.
 
타이틀 곡 ‘D.C.Y.E’는 트렌디한 랩핑으로 주가를 올리고 있는 랩퍼 키드밀리가 랩 피처링에 참여했으며, 이기광이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이기광은 오는 23일과 24일 양일간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앨범 발매 기념 ‘LEE GIKWANG LIVE 2019 {I} 콘서트’ 를 개최한다.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할 수 있다.
 
글: 강진이 기자(매거진 플레이디비 jini21@interpark.com)
사진: 인터파크티켓, 어라운드어스 제공
 

[ⓒ 플레이DB www.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댓글쓰기

입력
플레이DB의 모든 공연DB는 다음, 네이트 등 포털사이트 공연정보로 연동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