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뉴스

영화의 감동을 다시 한번…필름콘서트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 오는 6월 열린다

작성일2019.04.09 조회수2177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필름콘서트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이 오는 6월 무대에 오른다. 
 
한국에서 처음 선보이는 해리 포터의 필름콘서트 시리즈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은 세종문회관의 2019 세종시즌 일환으로, 이번 공연에는 코리아쿱오케스트라가 연주를 맡아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의 모든 사운드 트랙을 담아낼 예정이다. 관객들은 존 윌리엄스의 음악 연주와 대극장을 꽉 채운 스크린에서 영화 전체를 감상하며 마법 세계를 다시 경험할 수 있다. 
 
 2016년 씨네콘서트와 워너브라더스. 컨슈머 프로덕츠는 해리 포터 영화를 기념하는 세계적인 콘서트 투어인 해리 포터 영화 콘서트 시리즈를 발표했다. 같은 해 6월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 콘서트가 세계 초연 이후, 130만 명 이상의 팬들이 공연을 즐겼으며, 2019년 말까지 48개 이상의 나라에서 900여회의 공연이 예정되어 있다.
 
해리포터 시리즈인 첫 번째 영화인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 은 해리 포터가 자신의 11번째 생일에 자신이 죽은 두 마법사의 아들이며 자신의 마법의 힘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이후 호그와트 마법학교에서 그는 퀴디치의 고공비행 스포츠를 배우고 그를 파괴하는 데 혈안이 된 다크 위저드와 맞서는 과정에서 스릴 넘치는 살아있는 체스 게임을 한다. 한국에서는 2001년 개봉해 많은 인기를 끌었다.
 
시네콘서트의 대표이자 해리포터 영화콘서트 시리즈의 프로듀서인 저스틴 프리어는 "해리포터 영화 시리즈는 전 세계 수백만 명의 팬들을 계속해서 즐겁게 하는 일생에 한 번 뿐인 공연이다. 사랑하는 영화가 스크린에 투영되는 동시에 교향악단이 라이브로 연주한 음악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처음으로 팬들에게 선사하게 된 것은 큰 기쁨이다. 정말 잊을 수 없는 사건이다”라고 말했다.
 
필름콘서트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은 6월 1일부터 2일까지 양일간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펼쳐진다. 오는 12일 오후 3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 티켓오픈 안내☞

글: 강진이 기자(매거진 플레이디비 jini21@interpark.com)
사진: 세종문화회관 제공
 

[ⓒ 플레이DB www.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댓글쓰기

입력
플레이DB의 모든 공연DB는 다음, 네이트 등 포털사이트 공연정보로 연동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