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뉴스

13일 개막 뮤지컬 '더 픽션' 캐릭터 포스터 공개

작성일2019.04.11 조회수1640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13일 개막을 앞둔 뮤지컬 '더 픽션'의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됐다.
 

지난해 KT&G상상마당 '상상 스테이지 챌린지'의 선정작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뮤지컬 '더 픽션'은 드라마를 탄탄하게 보강하고 넘버를 추가하는 등 올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모습으로 다시 돌아오며 관객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금일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에서는 주연 배우들이 책, 수첩 등의 소품을 활용해 작가, 기자, 형사 등 각기 맡은 캐릭터를 표현했다.
 

연재소설 작가 그레이 역의 박유덕과 박규원은 서재를 배경으로 책을 바라보고 있고, 기자 와이트역 유승현, 박정원, 황민수는 슬픈 눈빛으로 책을 바라보며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을 이끌어냈다. 형사 휴 역의 박건, 김준영, 안지환은 집요하게 사건을 파헤치는 형사의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뮤지컬 '더 픽션'은 소설 속 살인마가 현실에 나타났다는 설정을 기반으로 거짓과 진실, 선과 악, 픽션과 논픽션에 대해 이야기하는 작품으로, 1932년 뉴욕을 배경으로 연재소설 작가 그레이와 신문사 기자 와이트, 형사 휴 등 3인이 등장한다.
 

뮤지컬 '더 픽션'은 오는 4월 13일부터 대학로 TOM씨어터 1관에서 펼쳐지며, 티켓은 인터파크에서 예매 가능하다.
 

글: 박인아 기자(매거진 플레이디비 iapark@interpark.com)
사진: HJ컬쳐 제공

뮤지컬 '더 픽션' 예매하기


[ⓒ 플레이DB www.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댓글쓰기

입력
플레이DB의 모든 공연DB는 다음, 네이트 등 포털사이트 공연정보로 연동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