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뉴스

퀸의 멤버로 재탄생할 배우를 찾는다! 뮤지컬 ‘위윌락유’ 주·조연 오디션 개최

작성일2019.04.17 조회수2384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퀸(Queen)의 명곡들을 새롭게 즐길 수 있는 뮤지컬 '위윌락유(We will rock you)'가 오디션을 개최한다.

뮤지컬 ‘위윌락유’는 퀸의 명곡들로 이루어진 주크박스 뮤지컬로, 24곡의 퀸의 명곡을 한 무대에서 들을 수 있는 작품이다.

이번 공연의 제작을 맡은 엠에스컨텐츠그룹이 수년간 노력 끝에 라이선스 권한을 취득하면서 한국에 상륙하게 된 뮤지컬 ‘위윌락유’는 사회 부적응자들의 음악적 반란과 그것을 통제하려는 세력의 갈등을 독특한 분위기로 담아냈다.. '퀸'의 히트곡들에 영국 작가 벤 엘튼이 직접 시나리오를 썼다. 엠에스컨텐츠그룹 관계자는 "작품의 줄거리가 미래 세계를 표현하고 있기 때문에 사이버 세상을 반영한 의상 스타일과, 멀티스크린을 이용하여 화려하고 웅장한 공연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뮤지컬  '위윌락유' 공개 오디션은 앙상블에서 주·조연까지 전 배역에 걸쳐 이뤄진다. 원서 접수는 4월 17일부터 26일까지 이메일로(mscontents@mscontentsgroup.com) 접수받으며, 오디션은 오는 29일부터 5월 2일까지 진행된다. 엠에스컨텐츠그룹 관계자는 "이 작품은 쉴 새 없이 노래가 이어지는 뮤지컬이므로, 무엇보다 가창력과 곡의 소화력이 중요하고, 퀸의 분위기를 잘 살릴 수 있는 배우를 찾는다"고 전했다.

글: 강진이 기자(매거진 플레이디비 jini21@interpark.com)
사진: 엠에스컨텐츠그룹
 

[ⓒ 플레이DB www.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댓글쓰기

입력
플레이DB의 모든 공연DB는 다음, 네이트 등 포털사이트 공연정보로 연동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