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뉴스

뮤지컬 음악감독 김문정, 첫 단독 콘서트 ‘ONLY’ 개최

작성일2019.04.19 조회수4954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뮤지컬 '엘리자벳', '웃는남자', '영웅', '맨오브라만차' 등 수많은 작품에서 활약해온 김문정 음악감독이 오는 6월, 첫 단독 콘서트를 가진다.
 
1997년 뮤지컬 '명성황후'의 세션으로 뮤지컬 계에 발을 디딘 김문정 음악감독은 지금까지 약 20여 년간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그는 창작 뮤지컬부터 대형 라이선스 뮤지컬까지 다양한 작품들의 음악을 진두지휘하며 관객들에게 감동을 주는 음악을 선사해왔다. 또한 JTBC '팬텀싱어 1,2'의 프로듀서로서도 대중에게 친숙한 김문정 감독은 뮤지컬 관계자들과 배우 스태프들이 가장 신뢰하고 사랑하는 뮤지컬 음악감독이기도 하다.
 
오는 6월 7일부터 8일까지 LG아트센터에서 개최되는 그의 첫 단독 공연은, 지금까지의 약 20여 년간의 뮤지컬과 음악 인생을 재정비하는 시간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김문정이라는 아티스트를 있게 한 음악들은 물론, 그 음악들로 인연을 맺은 뮤지컬계를 비롯한 다양한 장르들의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한 스페셜한 무대로 꾸며진다. 또한 그와 긴 시간 동고동락해 온 45인조 THE M.C 오케스트라가 함께하여 지금까지 보지 못한 다채롭고 색다른 구성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김문정 감독은 “음악감독으로서 무대에서 늘 만들어놓은 음악을 표현했다면, 이번 콘서트에서는 그간의 소중한 인연들과 가장 잘할 수 있는 음악 무대를 만들어보려고 한다. 작품에서 인연을 맺은 좋은 예술가들과의 콜라보레이션 무대, 뮤지컬 공연과는 또 다른 구성의 무대를 준비하고 있으며, 뮤지컬 팬이라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무대가 될 것이니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2019 김문정 단독 콘서트 'ONLY'는 오는 6월 7일부터 8일까지 양일간 LG아트센터에서 공연되며,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할 수 있다.

 + 김문정 단독 콘서트 티켓예매 ☞

글: 강진이 기자(매거진 플레이디비 jini21@interpark.com)
사진:  THE P.I.T 제공
 

[ⓒ 플레이DB www.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댓글쓰기

입력
플레이DB의 모든 공연DB는 다음, 네이트 등 포털사이트 공연정보로 연동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