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뉴스

뮤지컬 '벤허', 1차 티켓 오픈 맞아 주연 3인 캐릭터 포스터 공개

작성일2019.05.28 조회수1429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벤허 역 카이

뮤지컬 '벤허'(제작 ㈜뉴컨텐츠컴퍼니, 연출 왕용범) 제작진이 금일(28일) 오후 2시부터 진행될 1차 티켓 오픈을 맞아 주연 3인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타이틀롤을 맡은 배우 카이, 한지상, 민우혁의 캐릭터 포스터다. 이들이 연기할 벤허는 귀족 가문의 자제에서 노예로 전락해 기구한 운명을 맞이하는 인물. 카이와 한지상, 민우혁은 자신의 삶을 나락으로 빠드린 메셀라에 대한 복수를 다짐하며 자신의 운명에 치열히 맞서는 벤허의 투지를 각기 다른 매력으로 표현해냈다.
 



벤허 역 한지상



벤허 역 민우혁


오는 7월 2년 만에 무대로 돌아오는 뮤지컬 '벤허'는 루 월러스가 1880년 발표한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만들어진 뮤지컬로, 벤허라는 인물의 굴곡진 삶을 통해 인간이 마주하는 고난과 역경, 사랑과 헌신 등의 가치를 완성도 높은 무대로 담아낸 작품이다.
 

하반기 기대작 중 하나로 꼽히는 뮤지컬 '벤허'의 1차 티켓 오픈은 28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에서 진행되며, 인터파크 티켓 유료 회원은 오후 1시부터 진행되는 선예매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 1차 티켓 오픈에서는 7월 30일부터 8월 2일까지의 프리뷰 공연과 8월 3일부터 8월 11일까지의 본공연 티켓을 예매할 수 있다. 프리뷰 공연에 한해 30%의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6월 10일까지 예매하는 사람은 15%의 조기예매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뮤지컬 '벤허'는 오는 7월 30일부터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공연된다.
 

글: 박인아 기자(iapark@interpark.com)
사진: ㈜뉴컨텐츠컴퍼니 제공



 

[ⓒ 플레이DB www.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댓글쓰기

입력
플레이DB의 모든 공연DB는 다음, 네이트 등 포털사이트 공연정보로 연동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