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뉴스

7월 개막 앞둔 뮤지컬 ‘벤허’ 캐릭터 포스터 추가 공개

작성일2019.05.30 조회수1998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오는 7월 개막을 앞두고 있는 뮤지컬 '벤허'가 이병준, 이정렬, 서지영, 임선애, 홍경수, 이정수, 선한국, 문은수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로써 지난 28일부터 카이, 한지상, 민우혁의 캐릭터 포스터를 비롯해 총 15종의 캐릭터 포스터가 모두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은 공개된 사진은 극 중 퀸터스 역을 맡은 이병준, 이정열과 미리암 역의 서지영, 임선애를 비롯해 시모니테스 역의 홍경수, 빌라도 역의 이정수, 티토 역의 선한국, 티르자 역의 문은수의 캐릭터 포스터다. 극 중 드높은 충성심과 용맹함, 그리고 뛰어난 무예를 지닌 퀸터스 역의 이병준, 이정열은 산전수전을 모두 겪은 로마의 해군 사령관으로서 변신했다.
 



서지영, 임선애는 특유의 우아한 분위기로 고결한 성품을 지닌 귀부인이자 기품과 현명함으로 가문의 긍지를 지켜나가는 미리암으로 변신했다. 벤허 가문의 옛 집사이자 부호로 훗날 독립군을 조성하며 벤허를 기다리는 시모니테스 역의 홍경수와 퀸터스의 오랜 친구이자, 유대의 로마 총독으로 절대 권력의 화신인 빌라도 역의 이정수는 독립과 지배라는 서로 다른 목적을 향해 결연한 의지를 다지는 듯한 모습을 담아냈다. 마지막으로 벤허의 여동생인 티르자 역의 문은수는 캐릭터 호기심과 순수함이 공존하는 극 중 인물의 성격을 깊은 눈빛으로 드러냈다.

뮤지컬 '벤허'는 루 월러스(Lew Wallace)가 1880년 발표한 소설을 원작으로, 유다 벤허라는 한 남성의 삶을 통해 고난과 역경, 사랑과 헌신 등 숭고한 휴먼 스토리를 담아냈다.

뮤지컬 '벤허'는 오는 7월 30일부터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펼쳐진다.

+ 뮤지컬 '벤허' 티켓예매 ☞

글: 강진이 기자(매거진 플레이디비 jini21@interpark.com)
사진: (주)뉴컨텐츠컴퍼니 제공
 

[ⓒ 플레이DB www.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댓글쓰기

입력
플레이DB의 모든 공연DB는 다음, 네이트 등 포털사이트 공연정보로 연동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