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뉴스

뮤지컬 '벤허', 2차 티켓 오픈 맞아 프로필 촬영 현장컷 공개

작성일2019.06.20 조회수2680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내달 말 개막을 앞둔 뮤지컬 '벤허'(제작 ㈜뉴컨텐츠컴퍼니, 연출 왕용범)측이 2차 티켓 오픈을 맞아 주연 배우들의 프로필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벤허 역 카이, 한지상, 민우혁, 박은태를 비롯해 메셀라 역의 문종원, 박민성, 에스더 역의 김지우, 린아의 프로필 사진 현장을 담았다.
 



제작진에 따르면, 카이와 한지상은 유다 벤허에 완연히 몰입하는 모습으로 공연에 대한 기대를 높였고, 민우혁과 박은태는 틈틈이 촬영 결과를 모니터하고 스텝들과 의논하며 작품에 대한 열정을 드러냈다고.

메셀라 역 문종원과 박민성은 칼과 채찍 등의 소품을 활용해 메셀라의 강한 성품을 표현했고, 김지우와 린아도 촬영에 금세 몰입해 에스더의 고뇌와 슬픔을 생생히 표현했다.
 



루 월러스가 1880년 발표한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왕용범 연출, 이성준 음악감독 등의 쟁쟁한 창작진이 만들어낸 창작뮤지컬 '벤허'는 유다 벤허의 굴곡진 삶을 통해 고난과 역경, 사랑과 헌신 등의 주제를 담아낸 숭고한 휴먼 스토리로, 올해 공연에서는 카이, 한지상, 민우혁, 박은태, 문종원, 박민성, 김지우, 린아 등의 배우들이 손을 맞잡고 더욱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뮤지컬 '벤허'의 2차 티켓 오픈은 20일 시작된다. 인터파크 유료회원은 오후 1시부터 시작되는 선예매에 참여할 수 있고, 일반 회원은 오후 2시부터 일반 예매로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여름을 맞아 오는 7월 8일까지 공연을 예매할 경우 1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뮤지컬 '벤허'는 오는 7월 30일부터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펼쳐진다.
 

글: 박인아 기자(iapark@interpark.com)
사진: ㈜뉴컨텐츠컴퍼니 제공


[ⓒ 플레이DB www.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댓글쓰기

입력
플레이DB의 모든 공연DB는 다음, 네이트 등 포털사이트 공연정보로 연동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