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뉴스

법정드라마 그린 뮤지컬 '블랙 슈트' 8월 개막...이승현, 유성재, 왕시명 등 출연

작성일2019.06.25 조회수973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연극 'B클래스'를 제작한 ㈜스탠바이컴퍼니가 새로운 창작뮤지컬 '블랙 슈트'를 오는 8월 무대에 올린다.
 

뮤지컬 '블랙 슈트'는 법정 드라마로, 어린시절부터 함께 꿈을 키워온 두 친구 앞에 대한민국 제1 로펌의 대표 변호사 최광열이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갈등과 불미스러운 사건을 그린다.
 

제작진은 공연 소식과 함께 캐스팅도 공개했다. 최고의 실력을 갖춘 유능한 변호사 최광열 역에는 이승현, 유성재, 왕시명이 나서며, 누구에게도 뒤쳐지지 않는 본능적인 신념을 가진 검사 차민혁 역에는 양지원, 이승헌이 캐스팅됐다. 민혁의 친구이자 정의롭고 따뜻한 변호사를 꿈꾸는 김한수는 김순택, 최민우가 맡아 연기한다. 민혁과 한수의 죽마고우 강동준과 오기택을 비롯해 희생남, 검사, 피의자 등 멀티 역에는 김상협, 김종년, 최문석이 캐스팅됐다.
 

뮤지컬 '블랙 슈트'는 오는 8월 2일부터 10월 13일까지 대학로 자유극장에서 펼쳐지며, 7월 2일 오후 2시 인터파크에서 프리뷰 티켓 오픈이 진행된다. 프리뷰 공연 기간은 8월 2일부터 8월 11일까지로, 40% 할인이 제공된다.
 

글: 박인아 기자(iapark@interpark.com)
사진: (주)스탠바이컴퍼니 제공


[ⓒ 플레이DB www.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댓글쓰기

입력
플레이DB의 모든 공연DB는 다음, 네이트 등 포털사이트 공연정보로 연동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