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뉴스

싱어송라이터 안녕하신가영, 신곡 발매 & 소극장 공연 ‘6일의 썸머’ 개최

작성일2019.06.25 조회수458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싱어송라이터 안녕하신가영이 오늘(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싱글 ‘슬픈 노래만 날 위로할 수 있어요’를 발매한다.

신곡 ‘슬픈 노래만 날 위로할 수 있어요’는 안녕하신가영이 slowminsteady와 콜라보한 곡으로 그의 첫 번째 인스트루멘탈 앨범 [slow love steady]의 타이틀 곡 ‘tease me’에 안녕하신가영이 가사와 멜로디를 더해 완성했다. Slowminsteady는 밴드 블락스의 기타리스트이자 스텔라장, 이진아 등의 세션으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기타리스트 문석민의 솔로 활동명이다. 

이번 싱글은 그루브한 사운드에 안녕하신가영만의 담백한 보이스가 어우러진 매력적인 곡으로, ‘밤이 오면 슬픈가요/ 괜히 울고 싶어져요/ 난 매일 듣죠/ 슬픈 노래만 날 위로할 수 있어요’라는 감성적인 가사를 통해 위안을 전한다.

안녕하신가영은 신곡 발매와 함께 올 여름 공연 개최 소식도 전했다. 오는 7월에 소극장 공연 ‘6일의 썸머’를 개최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안녕하신가영만의 브랜드 공연으로 매일매일 혼자서 공연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홀로 무대에 올라 악기를 연주하고 노래를 들려주어 관객 가까이에서 소통하면서 평범하게 지나치는 하루를 공연을 통해 특별하게 만들어 줄 예정이다. 
 
안녕하신가영의 소극장 공연 '6일의 썸머'는 7월 23일부터 28일까지 벨로주 망원에서 열리며, 26일 오후 5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글: 강진이 기자(매거진 플레이디비 jini21@interpark.com)
사진: 인터파크 엔터테인먼트 제공
 

[ⓒ 플레이DB www.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댓글쓰기

입력
플레이DB의 모든 공연DB는 다음, 네이트 등 포털사이트 공연정보로 연동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