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뉴스

‘한정림의 음악일기: 그 후 일년’ 배우 강신일, 홍지민, 장지후 출연

작성일2019.08.09 조회수555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뮤지컬 콘서트 '한정림의 음악일기:그 후 일년'이 오는 27일 플랫폼창동 61 레드박스에서 열린다.

2006년 처음 선보인 '한정림의 음악일기'는 작곡가 겸 음악감독 한정림이 이끄는 공연으로, ‘아버지’, ‘눈사람’, ‘소풍’, ‘수다’ 등 매 공연마다 다른 주제로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통해 한정림만의 음악적 색깔을 선보이고 있다.

'한정림의 음악일기:그 후 일년'은 한국 안무의 선구자로 평가받는 故한익평 선생 1주기를 추모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故한익평 선생은 TBC '쇼쇼쇼'를 시작으로 KBS '빅쇼'와 '열린음악회' 등 KBS 예술단장을 역임했으며, 제7회 대한민국 문화훈장을 수여 받은 우리나라 1세대 안문가이다. 이번 공연에는 여러 작품을 통해 한정림과 인연을 맺은 배우들이 함께 무대를 꾸민다. 연극무대부터 스크린까지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배우 강신일, 뮤지컬 '맘마미아!'에 출연 중인 홍지민, 뮤지컬 '킹아더', '호프' 등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인 장지후가 출연한다. 

'한정림의 음악일기:그 후 일년'은 오는 8월 27일에 플랫폼창동61 레드박스에서 열리며,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에서 가능하다. 공연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플랫폼창동61 홈페이지(www.platform61.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한정림의 음악일기: 그 후 일년' 티켓예매 ☞

글: 강진이 기자(jini21@interpark.com)
사진: 플랫폼창동 61 제공
 


[ⓒ 플레이DB www.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댓글쓰기

입력
플레이DB의 모든 공연DB는 다음, 네이트 등 포털사이트 공연정보로 연동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