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뉴스

전동석, 10주년 단독 콘서트 스페셜 게스트 및 세트리스트 공개

작성일2019.09.23 조회수5080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전동석 10주년 단독 콘서트 : 첫번째 선물'(주최/제작 ㈜신스웨이브)이 금일(23일) 스페셜 게스트와 주요 세트리스트를 공개했다.

공연이 진행되는 10월 4, 5일 양일간 뮤지컬 배우 전동석의 10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다양한 분야의 게스트들이 총출동한다.

먼저 4일 공연에는 뮤지컬배우 김준현, 이지혜가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하며, 5일 공연에는 뮤지컬배우 김소현과 2018년과 2019년 1월에 일본에서 진행되었던 '판타스틱 뮤지컬 콘서트'의 멤버들인 뮤지컬 배우 이지훈, 손준호, 민우혁이 전동석의 10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뭉친다. 이들은 한 무대에서 배우 전동석과의 특별한 인연을 공개하며 노래는 물론 그들만이 알고 있는 배우 전동석의 매력을 관객들과 직접 나눌 예정이다.  
 



▲ (좌측부터) 김소현, 김준현, 이지혜
 



▲ (좌측부터) 이지훈, 손준호, 민우혁
 
또한 이번 콘서트는 1, 2부로 나뉘어 서로 다른 콘셉트의 구성으로 진행되며 세트리스트는 배우 전동석의 베스트곡을 엄선한 것은 물론 4, 5일 양일간 조금씩 다른 넘버를 준비하고 있어 각 공연마다 색다른 재미를 줄 예정이다.

'전동석 10주년 단독콘서트'의 첫 무대는 그는 데뷔작인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의 ‘대성당의 시대’가 그 포문을 열며, 다양한 콜라보 무대가 준비되어 있다. 이색적인 듀엣 무대로 성악가 김민석과 베르디의 오페라 '돈 카를로' 중에서 ‘dio, che nell'alma infodere’(함께 살고 함께 죽는다)를 함께 할 예정이며, 발레리노 윤전일의 퍼포먼스가 어우러지는 무대도 준비하고 있다. 또한 평소 그가 즐겨부르는 가요와 영화 OST음악도 함께 즐길 예정. 그 외에도 '프랑켄슈타인', '헤드윅' 등의 뮤지컬 넘버와 함께 그의 10년을 되돌아보며 앞으로 그의 10년을 기대하게 될 특별한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전동석 10주년 단독 콘서트'는 오는 10월 4일과 5일 양일간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열린다.

+ 전동석 10주년 단독 콘서트 티켓예매

글: 강진이 기자(jini21@interpark.com)
사진: (주)신스웨이브 제공
 

[ⓒ 플레이DB www.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댓글쓰기

입력
플레이DB의 모든 공연DB는 다음, 네이트 등 포털사이트 공연정보로 연동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