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뉴스

카이, 강홍석, 민경아, 이지혜의 '뮤지컬 갈라 콘서트 Beyond the Best' 개최

작성일2020.04.28 조회수1105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인기 뮤지컬배우 카이, 강홍석, 민경아, 이지혜가 '뮤지컬 갈라 콘서트 Beyond the Best'로 팬들을 만난다.


오는 5월 20일(수)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열리는 이번 공연에서는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4명의 뮤지컬 배우가 대규모 오케스트라와 함께 인기 뮤지컬의 넘버를 선보인다. 뮤지컬을 넘어 예능 등 브라운관에서도 활약 중인 뮤지컬 배우 카이와 재다능 만능엔터테이너로 꼽히는 강홍석, 높은 음역대를 오가는 탄탄한 가창력을 가진 이지혜, 특유의 맑고 깨끗한 음색으로 사랑받는 민경아 등 네 명이 빚어낼 무대가 기대를 모은다.


이들은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의 넘버 ‘지금 이 순간’, ‘한때는 꿈에’와 뮤지컬 '팬텀'의 넘버 ‘그 어디에’, ‘내 사랑’을 비롯해 각자 출연했던 여러 인기작의 넘버를 단편 뮤지컬을 보는 듯한 무대와 음악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카이, 강홍석, 민경아, 이지혜가 출연하는 '뮤지컬 갈라 콘서트 - Beyond the Best'는 5월 20일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열리며, 티켓은 인터파크에서 예매할 수 있다.
 

글: 박인아 기자(iapark@interpark.com)
사진:  밀레니엄심포니오케스트라 제공
 

☞ '뮤지컬 갈라 콘서트 - Beyond the Best' 예매하기 ☜

 


[ⓒ 플레이DB www.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댓글쓰기

입력
플레이DB의 모든 공연DB는 다음, 네이트 등 포털사이트 공연정보로 연동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