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뉴스

뮤지컬 ‘코드 네임’ 온라인으로 공개…김리·조연정·이아름솔·이세령 출연

작성일2020.10.30 조회수1786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뮤지컬 'CODE NAME'(이하 코드 네임)이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로 첫걸음을 선보인다.

뮤지컬 '코드네임'은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김영준)이 주최하고 한양대학교 산학협력단, 성동문화재단이 주관하는 2020 콘텐츠 창의인재동반사업 멘토링 프로그램을 통해 탄생한 작품이다. 콘텐츠 창의인재 동반사업은 미래 콘텐츠 산업을 이끌어갈 콘텐츠 창작 분야의 젊은 창의인재 양성과 콘텐츠 산업계 분야별 전문가(멘토)를 통한 도제식 멘토링을 지원하여 청년 인재의 창작능력을 개발하고 일자리를 창출하는 프로그램이다.

올해 선발된 창의교육생들과 국내 공연계 현업에서 활동하고 있는 각 분야의 전문가(멘토)들이 협업하여 제작된 뮤지컬 '코드 네임'은 제 2차 세계대전 중 미국 육군의 암호 본부였던 알링턴 홀에 모여 철저한 침묵과 비밀을 가지고 잔인한 전쟁을 끝내기 위해 적군의 암호를 해독하는 과정 속 4명의 여성 암호해독자의 이야기를 보여주는 작품이다.
 



뮤지컬 '코드 네임'은 오직 여성 캐릭터로 구성되어 여성 중심의 서사로 채워진 4인극이다. 보는 족족 다 기억하는 천부적인 재능을 가진 암호해독부의 신입 엘라 역에 배우 김리, 타고나길 부드럽고 사랑스러운 천성에 수학뿐만 아닌 음악에도 재능이 있는 미아 역에 조연정이 출연한다. 또한?어린 나이에 최종 판독자 위치까지 올라간 라일라 역에 이아름솔, 미해군 암호계의 전설이었던 소피아 역에는 이세령이 맡아 탄탄한 합을 보여줄 예정이다.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예정된 공연을 취소하고 온라인 중계로의 전환을 결정한 뮤지컬?'코드 네임'은 오는 11월 9일 오후 7시 성동문화재단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무료 영상 송출로 진행되어 사전 예매 없이 누구나 시청 가능하다.

글: 강진이 기자(jini21@interpark.com)
사진: 성동문화재단 제공
 

[ⓒ 플레이DB www.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댓글쓰기

입력
플레이DB의 모든 공연DB는 다음, 네이트 등 포털사이트 공연정보로 연동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