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뉴스

뮤지컬 ‘은하철도의 밤’ 정상윤, 박정원, 윤승우, 김리현, 박좌헌, 정지우 출연

작성일2021.10.28 조회수2701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더블케이엔터테인먼트가 주최하는 2021 DOUBLE K. DREAM PROJECT(더블케이 드림 프로젝트)의  마지막 작품인 뮤지컬 '은하철도의 밤'이 오는 11월 30일 드림아트센터 4관에서 개막한다.

올해 초 연극 '폭풍의 언덕'을 시작으로 뮤지컬 '문스토리'와 '박열'을 성료한 더블케이 드림 프로젝트의 마지막 라인업으로 기대를 모은 뮤지컬 '은하철도의 밤'은 두 인물의 진한 우정을 그린 작품으로, 한때 대중들에게 광폭적인 인기를 끌었던 일본 애니메이션 '은하철도 999'의 원작인 미야자와 겐지의 동명 소설을 각색한 창작 뮤지컬이다. 앞이 보이지 않는 소년 조반니가 둘도 없는 절친한 친구 캄파넬라의 도움을 받아 사라진 아버지를 찾아 떠나는 여정 속에서 빛나는 두 인물의 우정을 그린다. 
 



가난 때문에 따돌림받지만 별자리를 정거장 삼아 여행하며 사라진 아버지를 찾아 떠나는 소년 조반니 역에는 뮤지컬 '경종수정실록', '더픽션', 음악극 '태일'의 박정원과 뮤지컬 '아가사', '베어 더 뮤지컬', 연극 '히스토리 보이즈' 김리현, 뮤지컬 '박열', '붉은 정원'의 정지우가 캐스팅되었다.

앞이 보이지 않는 조반니를 도와 그의 여정을 따뜻하게 묘사해 주는 어릴 적 친구 캄파넬라 역에는 뮤지컬 '레드북', '세종 1446', '머더 발라드' 등에서 강렬하고 특색 있는 연기를 선보인 정상윤, 뮤지컬 '쓰릴 미', '어림없는 청춘', '전설의 리틀 농구단'을 통해 넓은 스펙트럼을 보여준 윤승우, 뮤지컬 '아르토, 고흐', '마마 돈 크라이', '호프' 등을 통해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박좌헌이 캐스팅되었다.

뮤지컬 '은하철도의 밤'은 성종완 연출이 동명 소설을 2인극으로 새롭게 창작한 작품으로. 이에 더해 뮤지컬 '곤 투모로우', 뮤지컬 '라이어 타임' 등에서 음악감독으로 참여했던 이주원 작곡가가 참여한다. 

별자리를 정거장 삼아 사라져버린 아버지의 여정을 찾아 떠나는 두 소년의 따뜻한 우정을 그린 뮤지컬 '은하철도의 밤'은 2021년 11월 30일부터 2022년 1월 30일까지 대학로 드림아트센터 4관에서 공연한다.

글: 강진이 기자(jini21@interpark.com)
사진: ㈜더블케이엔터테인먼트 제공
 

[ⓒ 플레이DB www.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댓글쓰기

입력
플레이DB의 모든 공연DB는 다음, 네이트 등 포털사이트 공연정보로 연동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