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폐셜테마

믿고 보는 콜라보 무대, 연말 콘서트 5

작성일2020.11.26 조회수5193
트위터 공유 페이스북 공유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스크랩 이전글 다음글 목록

































믿고 보는 콜라보 무대, 연말 콘서트 5

옥주현 X 레떼아모르
〈STARRY NIGHT〉 콘서트 – 고양

2020.12.25 고양아람누리 아람극장

티켓파워를 자랑하는 뮤지컬배우 옥주현과 ‘팬텀싱어3’에서 결성된 크로스오버 보컬 그룹 레떼아모르가 만나 크리스마스 콘서트를 연다. 팀명 레떼아모르는 이탈리어로 “LETTERA(편지)”와 라틴어 “AMOR(사랑)”가 조합된 이름이다. 레떼아모르는 세계무대에서 활약하는 길병민, 테너 김민석, 뮤지컬을 전공하고 배우로 활동하던 김성식, 팝페라 가수 박현수로 결성되었다. 옥주현은 ‘팬텀싱어3’에서 심사위원으로 활약해 레떼아모르와 인연이 깊다. 이번 콘서트는 ‘STARRY NIGHT’이라는 제목처럼 별이 빛나는 밤의 신비롭고 아름다운 분위기 속에 펼쳐질 예정이다.
+ 티켓예매 ☞

손호영 X 김태우(HoooW)
호우주의보 콘서트 <특별한 보통날>

2020.12.19 벡스코 오디토리움 2020.12.25 아양아트센터 아양홀

그룹 god의 손호영과 김태우가 결성한 프로젝트 듀오 ‘호우’가 연말 콘서트를 열고 팬들을 만난다. 내달 4일 시작으로 부산과 대구 등 3개 도시에서 열리는 이번 콘서트는 ‘특별한 보통날’이라는 부제를 달았다. 올해 1월 이후 오랫동안 팬들을 만나지 못했던 손호영과 김태우는 팬들에 대한 설레는 마음을 담아 기존과는 다른 방식으로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을 준비하고 있다고. 두 사람의 각기 다른 가창력과 보컬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 티켓예매 ☞

양준일 X 김원준
〈Star track〉 콘서트

2020.12.05 KBS아레나

1990년대 수퍼스타들이 뭉쳤다. 당시 세련된 춤과 음악을 선보인 양준일과 화려한 비주얼과 섬세한 보이스의 김원준이 함께 연말 콘서트를 개최한다. 양준일은 지난해 연말부터 ‘90년대 GD’로 불리며 뉴트로 아이콘으로 주목받아 올해 책 출간, 팬미팅 등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90년대 X세대 아이콘, 원조꽃미남으로 불렸던 김원준은 현재 싱어송라이터와 라디오 DJ로 맹활약 중이다. 이번 콘서트 ’Star track’은 이들의 명곡들로 세트리스트를 채운다.
+ 티켓예매 ☞

데이브레이크 X 권진아
사운드바이사운드 콘서트

2020.12.20 연세대학교 대강당

매회 서로 다른 아티스트들의 콜라보 음악과 케미를 엿볼 수 있는, 사운드바이사운드 콘서트가 연말을 맞이해 새로운 무대를 준비했다. 이번 공연에는 경쾌하고 밝은 분위기의 사운드와 가사로 ‘좋다’, ‘들었다 놨다’ 등 많은 히트곡을 발표한 데이브레이크와 ‘운이 좋았지’, ‘오늘은 뭐 했는지 말해봐’ 등 음색이 매력적인 보컬리스트 권진아가 다채로운 무대를 준비한다.
+ 티켓예매 ☞

벤 X 홍대광
2020 메모리즈 콘서트

2020.12.27 인천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감성 발라더가 뭉쳤다. ‘열애중’, ‘180도’등 이별 노래로 음원차트를 휩쓴 짙은 감성 발라더 벤과 따뜻한 목소리로 섬세한 감정을 표현하는 감성 보컬리스트 홍대광이 함께 연말 콘서트를 개최한다. 청아하면서도 호소력 짙은 보이스의 벤은 지난 2010년 3인조 그룹 베베미뇽으로 데뷔해, 최근 데뷔 10주년을 맞았다. 홍대광은 2012년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4’에 출연해 TOP4까지 진출해 이름을 알렸다. 이번 콘서트 ‘메모리즈’에서는 이들의 풍부한 감성이 더해진 무대를 만날 수 있다.
+ 티켓예매 ☞

글: 강진이 기자(jini21@interpark.com)
사진: 인터파크 티켓 DB
 

[ⓒ 플레이DB www.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공유 페이스북 공유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스크랩 이전글 다음글 목록

댓글쓰기

입력
플레이DB의 모든 공연DB는 다음, 네이트 등 포털사이트 공연정보로 연동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