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뉴스

에피톤 프로젝트 ‘유월의 고독회’ 소극장 공연 개최

작성일2019.04.30 조회수2932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에피톤 프로젝트가 오는 6월 소극장 공연을 개최한다.

이번 소극장 콘서트 타이틀이 '유월의 고독회'로  유독 노래를 통해 계절감에 대해서 많은 이야기를 전했던 에피톤 프로젝트가 늦봄에서 초여름으로 넘어가는 계절의 변화에서 느끼는 남다른 감수성을 음악을 통해 전달한다. 서울 도심 한복판이지만 조용하고 고즈넉함이 묻어나는 정동길에 있는 공연장에서 소규모의 악기 편성과 내면의 감정에 초점을 맞추는 공연을 펼칠 예정이라고. 

에피톤 프로젝트는 지난 2013년부터 꾸준히 계절을 소재로 한 소극장 콘서트를 통해 팬들을 만나고 있다. 지난 2013년 '시월의 주말'을 시작으로 2015년 '소극적, 소극장, 장마', 2016년 '이른, 봄'까지 에피톤 프로젝트의 소극장 공연은 노래가 지닌 본연의 감정에 집중해 더 깊이 있는 위로를 건넨다는 평을 받으며 팬들의 큰 관심 속에서 매회 매진을 기록한 바 있다.

에피톤 프로젝트의 소극장 콘서트 '유월의 고독회'는 오는 6월 15일부터 7월 7일까지 이화여고 100주년 기념관 화암홀에서 열리며, 티켓은 5월 8일부터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 에피톤 프로젝트 소극장 콘서트 티켓오픈 안내 ☞

글: 강진이 기자(매거진 플레이디비 jini21@interpark.com)
사진: 인터파크 엔터테인먼트 제공
 

[ⓒ 플레이DB www.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댓글쓰기

입력
플레이DB의 모든 공연DB는 다음, 네이트 등 포털사이트 공연정보로 연동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