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뉴스

망상해수욕장에서 펼쳐지는 ‘그린플러그드 동해 2019’ 오는 8일 블라인드 티켓 오픈

작성일2019.05.07 조회수1923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다가오는 여름 개최되는 '그린플러그드 동해 2019'(이하, 그린플러그드 동해)의 블라인드 티켓이 오는 8일 오픈된다.

‘그린플러그드 동해’는 국내의 수려한 자연경관이 알려지지 못하는 것에 안타까움을 느끼고 국내 여행지의 다양한 콘텐츠를 개발하고자, 천혜의 자연 경관을 자랑하는 동해시 망상해수욕장에서 지난해 처음으로 개최된 그린플러그드의 두 번째 지역형 페스티벌이다. '그린플러그드 동해'는 바다에 걸맞은 콘셉트, 다양한 프로그램, 탄탄한 라인업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며 음악 팬들 사이에서 새로운 여름휴가지로 떠올랐다.

이번에 오픈하는 블라인드 티켓은 페스티벌을 믿고 찾아오는 관객들을 위해 공연의 세부적인 라인업을 공개하기 전 판매하는 티켓이다. '그린플러그드 서울'의 경우 10년 연속 블라인드 티켓이 오픈과 함께 매진되었으며, 첫 개최 되었던 ‘그린플러그드 동해 2018’의 블라인드 티켓 역시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서 매진된 바 있다.
 
올해 역시 ‘그린플러그드 동해’를 양일간 즐길 수 있는 양일권 티켓을 선착순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오는 7월 20일과 21일에 강원도 동해시 망상해수욕장에서 펼쳐지는 ‘그린플러그드 동해’의 블라인드 양일권 티켓은 내일(8일) 오후 2시 인터파크에서 오픈되며, 이달 29일에 1차 라인업이 공개될 예정이다.

‘그린플러그드 동해’의 상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그린플러그드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글: 강진이 기자(매거진 플레이디비 jini21@interpark.com)
사진: 그린플러그드 동해 조직위원회 제공
 

[ⓒ 플레이DB www.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댓글쓰기

입력
플레이DB의 모든 공연DB는 다음, 네이트 등 포털사이트 공연정보로 연동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