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뉴스

인기 드라마 ‘또 오해영’ 2020년 3월 뮤지컬로 만난다

작성일2019.05.10 조회수2085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에릭, 서현진 주연의 드라마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던 '또 오해영'이 뮤지컬로 만들어진다.

지난 9일 (주)팝뮤직엔터테인먼트와 ㈜티투엔미디어에 따르면 두 회사는 최근 스튜디오드래곤과 '또 오해영'의 공연화에 대한 원작 사용 계약을 최종 체결했다. 이에 따라 내년 초 뮤지컬 '또 오해영'을 무대에서 직접 만나 볼 수 있을 전망. 특히 스튜디오드래곤 드라마 중 최초로 '또 오해영'을 뮤지컬화한다는 점에서도 의미를 가진다는 것이 관계자의 전언이다.

원작 '또 오해영'은 동명이인의 잘난 오해영(전혜빈 분) 때문에 인생이 꼬인 여자 '오해영(서현진 분)과 미래를 볼 수 있는 능력을 지닌 남자 박도경(에릭 분) 사이에서 벌어지는 동명 오해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지난 2016년 tvN에서 방송해 당시 케이블 채널 월화드라마로는 드물게 두 자릿수 시청률을 기록하는 등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현재 뮤지컬 '또 오해영' 팀은 원작의 뮤지컬화를 위해 각색 및 캐스팅 작업에 돌입했다. 이들은 오는 2020년 3월 대학로 공연을 목표로 세부 제작 일정을 구체화하고 있으며, 같은 해 하반기 글로벌 진출도 협의하고 있다. 또한 OST 역시 새롭게 태어난다. 음원 차트를 휩쓸었던 벤의 '꿈처럼', 정승환의 '너였다면' 등 기존 원작의 OST는 물론, 신곡을 추가해 '또 오해영' 뮤지컬 버전의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을 제작할 예정이다.

(주)팝뮤직엔터테인먼트와 ㈜티투엔미디어는 "원작의 매력은 물론 뮤지컬 '또 오해영'만의 새로운 매력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각 분야의 전문가들의 참여와 노력을 모아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뮤지컬 '또 오해영'에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글: 강진이 기자(매거진 플레이디비 jini21@interpark.com)
사진 출처: tvn
 

[ⓒ 플레이DB www.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댓글쓰기

입력
플레이DB의 모든 공연DB는 다음, 네이트 등 포털사이트 공연정보로 연동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