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뉴스

'알앤제이', '사의찬미', '어나더 컨트리'까지…3주간 펼쳐지는 '플디 유튜브 라이브' 인터뷰

작성일2019.07.17 조회수1303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공연전문포털 플레이디비가 올 여름 공연을 사랑하는 관객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총 3주에 걸쳐 진행되는 여름특집 '플레이디비 유튜브 라이브 인터뷰'다.

플레이디비 유튜브(www.youtube.com/playdbinterpark)에서 실시간 라이브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선 작품의 비하인드 스토리와 함께 배우들의 숨겨진 매력을 발견할 수 있는 다양한 코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플레이디비 유튜브 라이브 인터뷰' 제1탄의 주인공은 '로미오와 줄리엣'을 짜릿하게 변주한 연극 '알앤제이'의 기세중, 강영석이다. 내일(18일) 오후 6시에 진행될 유튜브 라이브에서 학생1, 2역의 두 배우는 무대 위에서는 보여주지 못한 또다른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오는 26일에는 오랜 시간 동안 뮤지컬 '사의찬미'와 인연을 맺고 있는 정문성, 안유진, 정민이 출연해 작품에 대한 추억을 돌이켜보고, 다음달 2일에는 연극 '어나더 컨트리'에 출연 중인 배우들(추후 공개)이 나와 막강 케미를 선보인다.

공연을 사랑하는 관객들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행사는 유튜브에서 플레이디비를 검색, 구독하기와 알람 설정 시 생중계를 놓치지 않고 실시간 참여할 수 있다.


글 : 이우진 기자(매거진 플레이디비 wowo0@interpark.com)
사진 : 플레이디비
 

[ⓒ 플레이DB www.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댓글쓰기

입력
플레이DB의 모든 공연DB는 다음, 네이트 등 포털사이트 공연정보로 연동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