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뉴스

걸그룹 에이프릴 멤버 김채원 ‘안녕, 말판씨’로 연극 데뷔

작성일2019.08.19 조회수865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에이프릴 멤버 김채원이 '안녕 말판씨'로 연극 무대에 데뷔한다.

김채원은 오는 29일 개막하는 연극 '안녕 말판씨'에서 주인공 소원 역할을 맡아 그동안 보여주지 못했던 연기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연극 '안녕 말판씨'는 한적한 시골마을. 티격태격 바람 잘 날 없는 소원이와 할머니의 집에 갑자기 찾아온 낯선 남자와 함께 그들만의 파티를 완성해 나가는 이야기다. 김채원을 비롯해 배우 양희경, 성병숙, 정경호, 서송희가 출연한다.

 



김채원은 걸그룹 에이프릴(APRIL)의 멤버로, 에이프릴은 4월처럼 기분 좋은 따뜻함을 노래하는 가수가 되겠다는 뜻과 최상을 의미하는 알파벳 A와 사랑스러운 소녀를 의미하는 프릴(Pril)의 합성어인 최고의 사랑스러운 소녀들(April) 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안녕 말판씨'를 통해 연극 무대에 첫 걸음을 딛는 김채원은 소속사 DSP미디어를 통해 "처음 도전하는 분야이기도 하고, 출연하는 배우들 모두 너무나 훌륭한 분들이라 제가 연극에 폐를 끼치진 않을까 걱정을 많이 했다"라고 첫 연극 무대에 서는 긴장감을 전했다. 이어 김채원은 "하지만 그런 훌륭한 분들에게 배울 점 또한 많다고 생각이 들었고, 막내로서 더욱 열심히 해야겠다고 생각했다. 이번 연극을 통해 색다른 제 모습을 봐주셨으면 좋겠고, 연극 배우 '김채원'의 모습도 많이 응원해 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남다른 각오를 전했다.
 

연극 '안녕 말판씨'는 오는 29일부터 10월 27일까지 대학로 굿씨어터에서 만날 수 있다.

+ 연극 '안녕, 말판씨' 티켓예매

글: 강진이 기자(jini21@interpark.com)
사진: DSP미디어, 극단 현, 바라이엔티컴퍼니(주) 제공
 


[ⓒ 플레이DB www.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댓글쓰기

입력
플레이DB의 모든 공연DB는 다음, 네이트 등 포털사이트 공연정보로 연동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