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뉴스

에피톤 프로젝트, 새 싱글 ‘사랑, 그 숨 막히던 순간’ 9월 2일 발매

작성일2019.08.28 조회수674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에피톤 프로젝트가 9개월 만에 신보를 발맨한다.
 

에피톤 프로젝트는 지난 27일 오후 자신의 공식 소셜 채널을 통해 오는 9월 2일 오후 6시 새로운 디지털 싱글 ‘사랑, 그 숨 막히던 순간’을 발매할 예정이라고 알렸다.

이는 지난 2018년 12월 발매한 싱글 ‘조금이라도 위로가 된다면 곁에 있을게’ 이후 9개월 만이다. 발매 소식과 함께 공개한 티저 이미지에는 싸이월드의 프로필을 연상케 하는 화면에 실연의 아픔에 괴로워하는 남성의 모습이 담겨 있다. 과거 싸이월드의 배경음악으로 이름을 알렸던 에피톤 프로젝트가 신곡을 통해 그때의 감성을 재현할 예정이다.

 



에피톤 프로젝트는 최근 열렸던 소극장 공연 ‘유월의 고독회’에서 ‘사랑, 그 숨 막히던 순간’을 들려주면서 새롭게 편곡 작업을 진행 중이라고 알린 바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싱글 ‘사랑, 그 숨 막히던 순간’은 에피톤 프로젝트가 데뷔 초창기에 작업했던 곡으로 공연을 통해서는 선보였으나 정식으로 발매하지 않았던 미발표 노래”라고 전하면서 “헤어진 연인에 대한 미련함을 떨치지 못하는 가슴 먹먹한 이별송”이라고 덧붙였다.

 

에피톤 프로젝트의 새로운 싱글 ‘사랑, 그 숨 막히던 순간’은 오는 9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에피톤 프로젝트는 오는 31일 ‘썸데이 페스티벌’, 9월 22일에는 ‘2019 렛츠락 페스티벌’에 출연할 예정이다.

글: 강진이 기자(jini21@interpark.com)
사진: 인터파크 엔터테인먼트 제공
 


[ⓒ 플레이DB www.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댓글쓰기

입력
플레이DB의 모든 공연DB는 다음, 네이트 등 포털사이트 공연정보로 연동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