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뉴스

아이유 11주년 팬미팅 ‘▶ ll & U (PLAY, PAUSE AND U)’ 9월 4일 오후 8시 티켓오픈

작성일2019.09.02 조회수4030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오는 9월, 11주년 팬미팅을 개최한다.

아이유는 지난 9월 1일 종영한 tvN 드라마 ‘호텔 델루나’에서 주인공 장만월 역으로 분해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앞서 지난달 30일 아이유 측은 공식 SNS를 통해 “11주년 팬미팅 티켓 오픈 안내”라는 글과 함께 ‘II & U (PLAY, PAUSE AND U)’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팬미팅 포스터를 게재했다.

 



아이유 측은 "뜨거운 여름을 지나 만난 9월, 데뷔 11주년을 맞이한 아이유가 유애나와 특별한 시간을 가지려 합니다. 차례로 접었던 열손가락을 지나 새로 편 손가락 하나처럼 유애나와 함께 다시 시작되는 지금! 새로운 추억을 선물합니다"라고 전했다.

'아이유 11주년 팬미팅'은 9월 21일 오후 3시와 7시 등 2차례에 걸쳐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진행된다. 이번 팬미팅은 아이유 공식팬클럽 ‘유애나 3기’을 대상으로 사전인증을 통해 예매 참여가 가능하다. 

'아이유 11주년 팬미팅' 티켓오픈은 오는 4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에서 단독으로 진행된다.

아이유 팬미팅 티켓예매 ☞

글: 강진이 기자(jini21@interpark.com)
사진: 인터파크 티켓 DB, tvN 제공
 

[ⓒ 플레이DB www.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댓글쓰기

입력
플레이DB의 모든 공연DB는 다음, 네이트 등 포털사이트 공연정보로 연동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