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뉴스

한국뮤지컬협회, 김문정 음악감독 ‘Musical 속 Music 이야기’ 오픈특강 개최

작성일2019.09.16 조회수940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사)한국뮤지컬협회는 오는 24일, 창의인재동반사업 오픈특강 'Musical 속 Music 이야기’를 개최한다.

창의인재동반사업 오픈특강은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는 2019 콘텐츠 창의인재동반사업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각 장르를 대표할 만한 창작자들의 강연을 통해 노하우와 성공사례, 비전을 공유하는 자리다.

이번 오픈특강에는 뮤지컬 '맘마미아!', '영웅', '엘리자벳', '웃는남자' 등 대형 뮤지컬 흥행작들의 음악감독으로 활약 중인 김문정 음악감독이 강연자로 나선다. 그는 이번 특강에서 성공하는 뮤지컬 작품의 특징 및 작품 속 음악의 역할 등에 대한 이해를 돕고 뮤지컬 음악감독으로서의 현장의 생생한 경험과 노하우를 전달할 예정이다.

강연 후에는 배우 정철호가 모더레이터로 참여, 음악감독의 역할 및 평소 뮤지컬 전반에 대해 궁금했던 참가자들의 다양한 질문에 대한 답변을 듣는 시간도 마련되어 있다.

김문정 음악감독 ‘Musical 속 Music 이야기’ 오픈특강은 9월 24일 오후 2시, 홍릉콘텐츠인재캠퍼스에서 열린다. 학생부터 관련 종사자는 물론 뮤지컬을 사랑하는 누구에게나 열려있으며, 참여는 한국콘텐츠 아카데미 홈페이지(https://edu.kocca.kr)를 통해 온라인 신청을 하면 된다.

글: 강진이 기자(jini21@interpark.com)
사진: (사)한국뮤지컬협회 제공
 

[ⓒ 플레이DB www.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댓글쓰기

입력
플레이DB의 모든 공연DB는 다음, 네이트 등 포털사이트 공연정보로 연동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