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뉴스

헤르쯔 아날로그, 신곡 ‘너의 과거가 될 용기’ 오늘(25일) 오후 6시 발매

작성일2019.09.25 조회수426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헤르쯔 아날로그가 신곡 ‘너의 과거가 될 용기’를 오늘(25일) 오후 6시 발매한다.

 

헤르쯔 아날로그의 소속사 인터파크 엔터테인먼트는 "헤르쯔 아날로그가 오늘(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헤르쯔 카탈로그의 다섯 번째 싱글 ‘너의 과거가 될 용기’를 발매한다"라고 알렸다.
 

신곡 ‘너의 과거가 될 용기’는 변해버린 연인의 모습을 보면서 이별이 다가왔음을 받아들이고 준비하는 내용을 담은 발라드 곡으로, 여름에서 가을로 계절이 변화하면서 급격히 선선해진 날씨와 어울리는 노래가 완성됐다. “내겐 너의 과거가 될 용기가 필요해 그전에 처음 만나던 그때에 우리처럼 인사하고 싶어”라는 솔직한 심정을 담은 가사가 돋보인다.


헤르쯔 아날로그는 싱글 프로젝트인 '헤르쯔 카탈로그'를 통해 다양한 장르에 도전하며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다. 작곡, 작사는 물론 연주와 미디 프로그래밍, 믹스까지 직접 도맡아 하면서 아티스트로서의 음악적 역량을 넓혀나가고 있다.


헤르쯔 아날로그의 신곡 ‘너의 과거가 될 용기’는 오늘(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글: 강진이 기자(jini21@interpark.com)
사진: 인터파크 엔터테인먼트 제공
 


[ⓒ 플레이DB www.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댓글쓰기

입력
플레이DB의 모든 공연DB는 다음, 네이트 등 포털사이트 공연정보로 연동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