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뉴스

뮤지컬 배우 박강현, 단독 콘서트 ‘멜로디 인 블루’ 개최

작성일2019.10.10 조회수1226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뮤지컬 배우 박강현이 첫 단독 콘서트 '멜로디 인 블루'를 개최한다.
 

박강현의 소속사 더프로액터스는 “박강현이 오는 11월 26~27일 이틀간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첫 단독콘서트 ‘멜로디 인 블루(ME-lody in blue)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박강현은 2015년 뮤지컬 ‘라이어타임’으로 데뷔해 2016년 뮤지컬 ‘베어더뮤지컬’을 통해서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으며 신인답지 않은 무대장악력으로 ‘괴물신인’이라는 별명과 함께 뮤지컬계의 다크호스로 떠오르며 관계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이후 ‘광화문연가’, ‘킹키부츠’, ‘웃는남자’, ‘엘리자벳’, ‘엑스칼리버’ 등 대극장 주연으로 발돋움하여 현재는 뮤지컬 ‘마리앙투아네트’의 악셀 폰 페르젠 역으로 무대에 서고 있다.

서정적인 목소리와 흡입력 있는 연기로 관객들을 사로잡는 박강현은 이번 단독 콘서트를 통해 숨겨왔던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인다. 특히 박강현의 학창시절부터 데뷔 후 지금까지 본인에게 영향을 주었던 노래들을 선곡하여 ‘박강현’만의 음악세계를 엿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번 단독콘서트만을 위한 특별한 무대도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박강현 단독 콘서트 ‘멜로디 인 블루(ME-lody in blue)’는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프랑켄슈타인’의 이유원 무대·기술 감독이 총괄연출을 맡았으며, 신은경 음악감독이 이끄는 14인조 오케스트라가 2시간 동안 아름답고 웅장한 라이브 연주로 관객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박강현의 첫 단독콘서트 ‘멜로디 인 블루(ME-lody in blue)’는 11월 26일과 27일 양일간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열린다. 박강현 단독 콘서트 티켓은 오는 22일 오후 2시 인터파크티켓 단독으로 오픈된다.

+ 박강현 단독 콘서트 티켓예매

글: 강진이 기자(jini21@interpark.com)
사진: 더프로액터스 제공
 


[ⓒ 플레이DB www.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댓글쓰기

입력
플레이DB의 모든 공연DB는 다음, 네이트 등 포털사이트 공연정보로 연동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