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뉴스

국카스텐, 연말 콘서트 ‘해프닝’ 개최...21일 티켓 오픈

작성일2019.10.15 조회수852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국카스텐이 연말 콘서트를 개최한다. 국카스텐은 오는 11월 30일부터 12월 1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연말 콘서트 ‘해프닝(HAPPENING)’을 개최하고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국카스텐은 이번 연말 브랜드 콘서트 ‘해프닝’에 탈출 속도라는 뜻의 ‘이스케이프 벨로시티(ESCAPE VELOCITY)’라는 부제를 달았다.  “반복되어 온 모든 것 너머로 가닿는 새로운 소리”라는 컨셉으로 구성뿐 아니라 음악적으로도 기존의 공연과는 또 다른 변화를 시도할 것이라고.


국카스텐은 이번 공연에서 신곡의 첫 라이브 무대도 선보일 예정이다.  현재 신곡 작업 중인 국카스텐은 뮤직비디오 촬영 등의 소식을 통해 신곡 발매와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연말 펼쳐질 콘서트 ‘해프닝’은 지난 2016년부터 이어져 온 국카스텐만의 브랜드 콘서트로, 국카스텐 특유의 폭발적인 가창력과 라이브에 화려한 조명과 영상이 더해져 매년 인기리에 펼쳐져 왔다.


오는 11월 30일부터 12월 1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리는 2019 국카스텐 콘서트 '해프닝-에스케이프 벨로시티’ 티켓은 오는 21일 월요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글: 박인아 기자(iapark@interpark.com)
사진: 더그라운즈 제공


[ⓒ 플레이DB www.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댓글쓰기

입력
플레이DB의 모든 공연DB는 다음, 네이트 등 포털사이트 공연정보로 연동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