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뉴스

연극 '렛미인' 내년 5월 예술의전당 무대로...공개 오디션 진행

작성일2019.10.23 조회수824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공연제작사 신시컴퍼니가 2020년 5월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공연될 연극 '렛미인'에 출연할 배우들을 공개 모집한다.


연극 '렛미인(원제 LET THE RIGHT ONE IN)'은 동명의 영화를 원작으로 스코틀랜드 국립극단(National Theatre of Scotland)이 제작한 작품으로, 토니상과 올리비에상을 수상한 존 티파니가 연출을 맡아 2013년 스코틀랜드 초연부터 호평을 이끌어내며 이후  영국 런던, 미국 뉴욕, 아일랜드 더블린 등에서 공연됐다.


이 작품은 수백 년을 산 뱀파이어 소녀 일라이와 학교폭력에 시달리는 소년 오스카의 슬프고도 아름다운 사랑에 대한 이야기다. 하얀 눈이 쌓인 자작나무 숲을 중심으로 꾸며진 미니멀한 무대, 존 티파니와 뮤지컬 '원스' 등에서 환상적인 호흡을 보여줬던 안무가 스티브 호겟의 유연하고 절도 있는 움직임, 그리고 고전과 현대음악의 경계를 넘나드는 천재 싱어송라이터 올라퍼 아르날즈의 음악 등이 관객들을 몽환적이고 아름다우며 동시에 잔혹한 뱀파이어의 사랑 이야기 속으로 안내한다.


지난 2016년 국내 최초 레플리카 프로덕션으로 초연된 연극 '렛미인'은 존 티파니의 내한과 박소담, 이은지, 오승훈, 안승균 등 실력파 신예 배우들의 출연으로 많은 화제를 모았다. 내년 5월 4년만에 돌아올 이 작품에서는 어떤 배우들이 활약을 펼칠지 기대를 모은다.


연극 '렛미인' 공개 오디션은 오는 11월 11일부터 18일까지 한남동 블루스퀘어 연습실에서 진행된다. 오디션에 참가하고자 하는 사람은 신시컴퍼니 홈페이지(www.iseensee.com)에서 11월 3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글: 박인아 기자(iapark@interpark.com)
사진: 신시컴퍼니 제공


[ⓒ 플레이DB www.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댓글쓰기

입력
플레이DB의 모든 공연DB는 다음, 네이트 등 포털사이트 공연정보로 연동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