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뉴스

연극 ‘환상동화’ 피아노 커버 이벤트 진행…오늘(28일) 오후 2시 1차 티켓 오픈

작성일2019.10.28 조회수693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연극 '환상동화'가 오늘(28일) 오후 2시 1차 티켓 오픈을 앞두고 피아노 연주 커버 이벤트를 준비했다.

피아노 커버 이벤트는 극 중 고독과 내면의 세계에 빠진 작곡가 한스가 연주하는 '환상동화’ 곡을 피아노 커버하는 이벤트다.

참여 방법은 '환상동화' SNS에 공개된 '환상동화' 악보의 피아노 커버 영상을 본인의 SNS 계정에 업로드 또는 이메일(storyp7@naver.com)로 접수 받는다. 참여 기간은 11월 10일(일) 자정까지며, 최종 선정된 TOP 6 우승자에게는 '환상동화' 티켓 2매와 MD 1종의 선물이 주어진다. 우승자는 배우들의 직접 투표를 통해 선발된다. 연극 '환상동화'의 피아노 커버 이벤트는 공식 계정(https://www.instagram.com/fantasytale6/)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극 '환상동화' 사랑광대, 전쟁광대, 예술광대인 세 명의 광대가 ‘한스’와 ‘마리’가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한 편의 이야기를 만들며 전개된다. 현실과 환상을 오가며 삶과 사랑, 예술에 대한 사유를 던지는 작품이다.


6년 만에 돌아오는 '환상동화를 이끌어 갈 라인업에는 슬픔과 사랑을 상징하는 사랑광대 역에 송광일, 대립과 전쟁을 상징하는 전쟁광대 역에 기세중, 장지후가 예술과 광기를 상징하는 예술광대 역에 원종환, 육현욱, 고독과 내면의 세계에 빠진 작곡가 한스는 박규원, 최정헌, 백동현, 춤을 사랑하는 자유로운 마리는 한소빈, 윤문선이 낙점되었다.
 

'환상동화' 1차 티켓 오픈은 오늘(28일) 오후 2시 인터파크 티켓 단독으로 오픈되며, 오는 11월 3일(일)까지 예매 시 조기예매 할인 40% 할인 혜택을 적용할 수 있다. 

연극 '환상동화'는 오는 12월 1일 동덕여대 공연예술센터 코튼에서 개막해 2020년 3월 1일까지 만날 수 있다.

+ 연극 '환상동화' 티켓예매

글: 강진이 기자(jini21@interpark.com)
사진: 스토리피 제공
 


[ⓒ 플레이DB www.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댓글쓰기

입력
플레이DB의 모든 공연DB는 다음, 네이트 등 포털사이트 공연정보로 연동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