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뉴스

슈퍼밴드 출신, 홍이삭 연말 콘서트 ‘겨울나기 2019’ 개최

작성일2019.10.30 조회수1076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JTBC 음악 예능 슈퍼밴드 출신 싱어송라이터 홍이삭이 연말 공연 ‘겨울나기 2019’를 개최한다.

홍이삭의 연말 공연 ‘겨울나기’는 2018년 처음 열었던 연말 단독 공연으로, 올해부터 매년 음악과 이야기가 있는 따뜻한 자리를 만들고자 시리즈 공연으로 제작해 갈 예정이다. 올해의 ‘겨울나기 2019’는 6인조 풀밴드 구성으로 한 해 동안 홍이삭이 만들고 부른 음악들을 모두 모아 선보인다.

이번 공연 ‘겨울나기 2019’에서 홍이삭의 깊어진 음악 세계를 만날 수 있다. 홍이삭이 1년간 방송과 페스티벌 무대에서 선보였던 곡들은 물론, 즉석 작곡 유튜브 채널 ‘차곡차곡'을 통해 들려줬던 노래들, 홍이삭이 주연 겸 음악 감독으로 참여한 내년 봄 개봉 예정인 영화 OST 그리고 공연장에서 최초로 들려줄 신곡과 커버곡을 들려줄 예정이다. 또한 홍이삭이 직접 고민하고 만든 공식 굿즈가 최초로 공개되며 ‘관객과 함께하는 귤 까기 이벤트’ 등 재미있는 이벤트도 마련된다.

홍이삭은 2019년 JTBC '슈퍼밴드'에서 뛰어난 음악적 역량을 선보이며 대중의 많은 주목을 받았으며 지난 9월 발매한 싱글 ‘오늘도 꿈에서 그대가’는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신곡 발매와 함께 개최한 단독 공연 ‘홍이삭 1st 토크 라이브’는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티켓 파워를 입증하기도 했다. 또한 홍이삭은 MBC '박경의 꿈꾸는 라디오'와 아리랑 라디오 'Music Access'의 고정 게스트로 활약하며 지속적으로 팬들과 소통을 이어오고 있다.

홍이삭 연말 공연 ‘겨울나기 2019’는 12월 14일과 15일 양일간 노들섬 라이브하우스에서 열린다.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할 수 있다.

+ 홍이삭 연말 공연 티켓예매

글: 강진이 기자(jini21@interpark.com)
사진: 유어썸머 제공
 

[ⓒ 플레이DB www.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댓글쓰기

입력
플레이DB의 모든 공연DB는 다음, 네이트 등 포털사이트 공연정보로 연동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