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뉴스

가을방학, 연말 단독콘서트 '다들 잘 지냈나요' 개최

작성일2019.10.31 조회수640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인기 밴드 가을방학이 연말 콘서트 '다들 잘 지냈나요 2019’를 개최한다.

‘다들 잘 지냈나요’는 가을방학이 2010년부터 매해 꾸준히 개최해온 연말 시리즈 공연으로, 이번에는 12월 30일과 31일 양일간 마포아트센터아트홀 맥’에서 진행된다.


가을방학은 이번 공연에서 보컬 계피의 맑은 목소리와 잘 어우러질 손악기, 건반, 기타, 퍼커션과 함께 어쿠스틱한 구성을 준비 중이며, 연말에 나누고 싶은 이야기들로 무대를 채워 관객들에게 따뜻한 시간을 선물할 예정이다.


계피는 오랜 시간 함께해준 팬들에게 "연말 공연 때마다 여러분이 행복하시기를 바라는 마음을 가득 담아 보낸다"며 공연을 앞둔 소감을 전했다. 지난 4월 동요집 ‘빛과 바람의 유영’을 발매한 계피는 이후 ‘EBS 스페이스 공감’, ‘그랜드민트페스티벌’ 등 방송과 페스티벌을 통해 꾸준히 팬들을 만나고 있다.


가을방학 연말 공연 ‘다들 잘 지냈나요 2019’는 12월 30일과 31일 ‘마포아트센터 아트홀 맥’에서 오후 8시에 진행되며, 10월 31일 저녁 6시부터 인터파크티켓에서 예매할 수 있다.
 

글: 박인아 기자(iapark@interpark.com)
사진: 유어썸머 제공


[ⓒ 플레이DB www.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댓글쓰기

입력
플레이DB의 모든 공연DB는 다음, 네이트 등 포털사이트 공연정보로 연동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