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뉴스

세계적인 히트 쇼 ‘블루맨 그룹’ 내년 4월 내한...오는 11월 1일 티켓 오픈

작성일2019.10.31 조회수629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세계적인 히트 쇼 '블루맨 그룹'이 내년 4월 내한 공연을 갖는다.

'블루맨 그룹'은 온통 푸른색으로 뒤덮은 세 명의 아티스트가 선보이는 환상적인 공연으로, 2020년 4월 14일부터 5월 10일까지 LG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이번 '블루맨 그룹' 월드 투어는 2008년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블루맨 그룹-메가스타 월드 투어'를 공연한 이후, 12년 만에 새로운 버전으로 한국에 돌아온다. 

‘블루맨’ 특유의 가장 사랑받는 클래식 프로그램과 더불어 새로운 음악, 신선한 스토리, 커스텀 악기(Custom made, 고객의 주문에 맞춰 제조한 악기), 그리고 감각을 자극하는 그래픽이 더해져 한층 화려해진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관객들은 ‘블루맨’의 세계에 빠져들어 세 명의 아티스트들과 함께 음악이 더해진 파티를 즐기며, 코미디적인 요소에 끊임없이 웃고, 레퍼토리 곳곳에 숨겨진 놀라운 경험을 즐길 수 있다.
 
'블루맨 그룹'은 인간과 인간 사이의 예술, 음악, 코미디 그리고 넌버벌 의사소통을 통하여 행복으로 가득 찬 축제를 만들어 나가는 공연으로 1991년 뉴욕 애스터 플레이스 씨어터에서 데뷔했다. 이후 보스턴, 시카고, 라스베가스, 올란도, 베를린, 북아메리카와 월드 투어로 라이브 쇼가 확대되어 남녀노소, 다양한 문화에 구분 없이 전 세계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블루맨'은 인텔 및 브라질 통신회사 TIM/Brasil 등 브랜딩 캠페인의 모델로도 활동했으며, 그래미상에 노미네이트 되었던 ‘오디오’를 비롯한 다양한 음반을 출반하였다. 또한 록 콘서트 패러디 프로그램인 ‘메가스타 월드 투어’는 전 세계의 아레나에서 공연을 가졌으며, 호기심 많은 푸른 민머리 캐릭터에 대한 놀라운 인류학적 통찰을 시각적으로 담은 저서 ‘블루맨 월드(Blue man World)’를 발간하기도 했다.
 
특출난 캐릭터와 창조적이고 탐험적인 무대로 전세계 엔터테인먼트계에 신선한 충격을 던진 '블루맨 그룹' 은 현재 '태양의 서커스' 소속으로 운영되고 있다. '블루맨 그룹'의 공동 설립자인 크리스 윙크는 “처음 ‘블루맨’이라 불리는 이 순수하고 호기심 많은 캐릭터를 중심으로 공연을 만들기 시작했을 때만해도 ‘블루맨’이 우리를 어디로 이끌지 상상조차 못했다. 이번에 한국의 관객들과 우리의 쇼를 함께 하게 되어 정말 영광이다”라고 전했다.
 
'블루맨 그룹'의 내한 공연을 주최하는 ㈜마스트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008년 '블루맨 그룹' 공연에 이어 다시 한 번 국내 관객들에게 소개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음악을 기반으로 언어 장벽을 깨고, 세대불문 신명나게 즐길 수 있는 '블루맨 그룹'이 넌버벌 퍼포먼스의 메카인 '태양의 서커스'를 만나 한층 더 업그레이드되었다. 기대해달라”며 작품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블루맨 그룹'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페이스북과 트위터, 인스타그램 등 각종 SNS와 그들의 공식 홈페이지(www.BlueMan.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유튜브에서는 '블루맨 그룹'의 원본 컨텐츠 시리즈를 찾아볼 수 있다.
 
'블루맨 그룹' 월드 투어 내한공연은 11월 1일(금)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 티켓 예매사이트와 엘지아트센터 홈페이지에서 예매할 수 있다. 공연은 2020년 4월 14일부터 5월 10일까지 LG아트센터에서 만날 수 있다.

글: 강진이 기자(jini21@interpark.com)
사진: (주)마스트엔터테인먼트 제공
 

[ⓒ 플레이DB www.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댓글쓰기

입력
플레이DB의 모든 공연DB는 다음, 네이트 등 포털사이트 공연정보로 연동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