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뉴스

박해미의 살롱콘서트 ’라비앙로즈’ 11월 20일 개막

작성일2019.11.11 조회수955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뮤지컬 배우 박해미가 살롱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살롱콘서트는 '라비앙로즈'라는 타이틀로 그 동안 TV브라운관과 스크린, 화려한 대극장 무대에서만 만나볼 수 있었던 배우 박해미를 눈 앞에서 만나볼 수 있는 자리로 마련했다. 해미뮤지컬컴퍼니 측은 “화려한 스타로서만 관중들과 마주했던 박해미의 인간적이고 소탈한 모습을 가감없이 선보이기 위해 이번 콘서트를 기획했다”며 “박해미 역시 소극장 무대에서 노래와 춤, 이야기로 관객들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시간에 대해 굉장한 기대감을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그녀는 이 자리를 통해 스타 박해미가 아닌 한 명의 인간이자 엄마로서 그녀의 인생을 친근하고 편안하게 노래할 예정이다. 첫 아이를 낳고 무대에 올랐을 때 불렀던 노래, 절망의 끝에서 인생을 바꿔준 노래 등 박해미라는 제목으로 한편의 뮤지컬을 선보일 예정이다.

박해미는 그간 뮤지컬 '맘마미아!', '지저스 크라이스트 슈퍼스타', '캣츠', '카르멘', '아가씨와 건달들', '오!캐롤'의 넘버는 물론 ‘내사랑 내곁에’, ‘사랑했지만’과 같은 주옥 같은 명곡들을 선보인다.

여기에 그치지 않고 이번 콘서트에서는 그녀의 인생에서 빼 놓을 수 없는 ‘열정’이라는 단어를 대변하기 위한 열정적인 스페인 집시들의 춤 ‘플라멩고’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

박해미 살롱콘서트 '라비앙로즈'는 11월 20일부터 12월 28일까지 대학로 원패스아트홀에서 만날 수 있다. 티켓은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글: 강진이 기자(jini21@interpark.com)
사진: 해미뮤지컬컴퍼니 제공
 

[ⓒ 플레이DB www.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댓글쓰기

입력
플레이DB의 모든 공연DB는 다음, 네이트 등 포털사이트 공연정보로 연동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