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뉴스

뮤지컬 ‘보디가드’ 박기영, 손승연, 해나, 강경준 연습 사진 공개…오늘(20일) 3차 티켓 오픈

작성일2019.11.20 조회수1859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뮤지컬 '보디가드'(제작: CJ ENM)가 연습에 매진하고 있는 막바지 준비 현장을 공개했다.

이번 시즌 새로운 캐스트와 함께 돌아온 뮤지컬 '보디가드'는 실제 공연을 방불케 할 만큼 뜨거운 열기를 뿜어냈다. 공개된 연습 현장 스케치 사진에는 각자의 배역에 완벽하게 몰입하여 열연을 펼치고 있는 레이첼 마론 역의 박기영, 손승연, 해나부터 보디가드 프랭크 파머 역의 강경준, 파워풀한 에너지의 앙상블의 팀워크가 생생히 담겨있다. 이날 선보인 연습은 영화 '보디가드'를 비롯해, 뮤지컬 '보디가드'의 핵심 장면으로 포스터 비주얼에도 담겨있는 팝스타를 지키는 보디가드의 모습이 담겨 있는 장면이다.
 



공개된 사진 속 당대 최고의 팝스타이자, 한 아이의 엄마인 레이첼 마론을 맡고 있는 박기영과 손승연, 해나 배우는 캐릭터의 여러 가지 복잡한 감정선을 섬세하게 표현하며 작품에 대한 진지함을 내비쳤다. 또한 유쾌한 분위기 속에서 편안한 모습을 선보이던 강경준은 큐사인과 동시에 프랭크 파머 캐릭터 그 자체가 되어 냉철하면서도 절제된 눈빛으로 좌중을 압도하는 카리스마를 선보였다.

뮤지컬 '보디가드'는 바로 오늘(20일) 오후 2시에 인터파크티켓 등에서 세 번째 티켓을 오픈한다. 12월 9일까지 3차 티켓 공연분 조기 예매 시, 20%의 할인율이 적용된다.

뮤지컬 '보디가드'는 오는 11월 28일부터 2020년 2월 23일까지 LG아트센터에서 만날 수 있다.

+ 뮤지컬 '보디가드' 티켓예매

글: 강진이 기자(jini21@interpark.com)
사진: CJ ENM 제공
 

[ⓒ 플레이DB www.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댓글쓰기

입력
플레이DB의 모든 공연DB는 다음, 네이트 등 포털사이트 공연정보로 연동되고 있습니다.